섹시, 백! 스타들의 백리스 스타일링 6

장효선 2021. 6. 27. 0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등을 드러내세요. 과감해서 더 스타일리시한 스타들의 백리스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jennierubyjane

등이 시원하게 드러난 백리스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 앞에서 관능미를 뽐내는 제니. 소박하고 잔잔한 패턴의 드레스라도 등을 오픈하면 그처럼 섹시한 모먼트를 연출할 수 있어요.

@kyliejenner
@kyliejenner
누가 과연 이 드레스를 이토록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을까요? 데칼코마니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패턴과 어깨부터 허리선까지 과감하게 커팅한 디자인이 카일리 제너와 찰떡궁합!
@miyayeah
@miyayeah
어떤 방향에서 보아도 아름다운 선미의 키 아이템은 주얼 장식의 홀터넥 톱입니다. 여기에 미니스커트까지 화려하게 맞춰 입고 섹시 디바의 면모를 드러냈어요.
@han_ye_seul_

언제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어떤 스타일이든 그답게 즐기는 한예슬. 등 한가운데 새긴 타투를 돋보이게 하는 X자 스트랩의 백리스 드레스로 옷이 ‘한예슬발’ 받게 하는 매직을 또 한 번 실현하는 순간입니다.

@ritaora

섹시한 백리스의 매력을 배가시킨 리타 오라의 드레스가 그의 구릿빛 피부와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 등 뒤로 스트랩을 엮은 디자인과 초콜릿 컬러의 레더 소재까지 모든 디테일이 완벽합니다.

@lavieenbluu
@lavieenbluu
박규영의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오렌지 컬러의 드레스는 앞에서 보면 무난하고 평범한 듯하지만, 등을 U자 형태로 깊게 파 반전의 매력까지 연출하는 똑똑한 아이템입니다. 핫 서머 데일리 룩으로 참고해보세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