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 댄스로 뜬 BJ 문월, 집캠보다 공캠이 더 여신? "김태리 닮았네"



'제로투' 댄스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BJ 문월이 본인의 방송 카메라보다 라이브 방송에서 더욱 예쁘게 나와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4일 '더쿠'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집캠 설정 잘못했다는 말 나오는 BJ.JPG'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글에는 지난 24일 진행된 아프리카TV 공식 방송 '한게임 포커 클래식-BJ 포커 마스터스'에 출연한 BJ 문월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날 동료 BJ들과 포커 게임을 하던 문월은 평소 자택에서 하던 개인 방송보다 더욱 여신 같은 비주얼을 드러내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김태리를 연상케하는 작은 얼굴에 해맑은 미소가 인상적이었다. 문월은 고추냉이 과자 먹기, 위장크림 바르기 등 벌칙을 수행하면서도 독보적인 미모를 뽐냈다.
해당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공방캠으로 넘나 예쁘게 나오네", "미모 미쳤는데? 공방 여캠 중에서 원탑 같음", "집캠이 못 나오는 거였네", "집캠 누가 설정했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문월은 최근 유튜브 및 틱톡 등에서 유행하는 '제로투 댄스'를 선보여 큰 인기를 모았다. 그의 유튜브에 올라온 제로투 댄스 영상은 조회수가 무려 530만 회를 넘어섰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 \"성시경이 가스라이팅\" 네티즌 주장에···성시경 \"치료 돕겠다\"
▶ 김종국, \"저 등신인가요?\" 유튜브서 초대박 터진 영상
▶ 이다해, ♥세븐 반할만한 '개미허리 룩'
▶ 뮤직K \"김수찬 금전문제로 군 복무? 사실과 달라\" [전문]
▶ [현장포토] 서동주, '출근길 아름다운 꽃'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셔누, 아픈 몸에도 팬들 위한 마음 ´세로캠 공개´
- [포토] 윤경 ´회전문 댄스´
- ´외질혜와 파경´ BJ 철구, ”딸만 보고 살거야” 이혼 선언 후 집에 들인 식구는?
- 문소리, 이탈리아 피렌체 한국영화제 회고전 주인공
- 한다감, ´국가대표 와이프´ 주인공...오는 9월 첫 방송 [공식]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