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언론 첫대면 무산 "변이 바이러스 확산→공항 일정 취소"[공식]

조연경 2021. 6. 25. 2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예슬이 사실상 언론과 첫 대면 자리였던 공항패션 일정을 취소했다.

한예슬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공식 입장을 통해 "한예슬의 제주 출국 스케줄이 취소됐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앞서 전달 드린 제주도 광고 촬영이 코로나19와 델타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급작스레 촬영에 관한 여러 일정들이 변동됐다"며 "이에 따라 28일 한예슬의 공항 패션 일정도 취소됐다"고 설명했다.

광고 촬영 차 제주도로 출국할 예정이었던 한예슬은 비행 일정을 취재진에 공개, 직접 인사를 나누면서 공항 패션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었다. 최근 한예슬을 둘러싼 이슈들로 인해 취재 열기도 뜨거울 것으로 점쳐졌다.

하지만 델타 변이 바이러스 확산이 심상찮은 기세를 띄면서 정해진 스케줄이 변경됐고, 한예슬 측 역시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공항 촬영을 진행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다.

소속사 측은 "오랜만에 기자님들께 인사를 드릴수 있는 기회로 생각했으나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한다"며 "어려운 시기에도 잊지않고 애정 가져주셔서 늘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한편, 지난 5월 10살 연하의 배우 출신 비연예인 남자친구 류성재와 공개 연애를 시작한 한예슬은 이후 일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생활을 저격 당하면서 유튜버는 물론 온라인상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 댓글에 대한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