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치킨 광고까지 접수

조연경 2021. 6. 25. 23: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쯤되며 광고 퀸이다.

가수 송가인이 모델로 참여한 치킨 브랜드가 TV CF가 온에어 된다.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이 최근 치킨 브랜드 엔칙스치킨 모델로 첫 광고 촬영을 마쳤다"며 "오는 25일 TV 광고를 시작으로 대중에게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를 통해 송가인은 침샘을 자극하는 레전드 치킨 먹방을 선보이는가 하면, 흥겹게 노래를 부르며 리듬을 타는 등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자유자재의 표정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가인 역시 촬영 당시 ‘현실 먹방’에 빠져 지켜보는 스태프들의 식욕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지면 촬영에서는 블랙·화이트로 세련된 의상과 다양한 포즈를 통해 평소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치킨 브랜드 엔칙스치킨은 “송가인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두꺼운 팬층을 바탕으로 송가인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한편, 송가인은 뷰티, 주류, 헬스케어, 마스크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다. 광고계의 끝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송가인은 매주 KBS 2TV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흥이 넘치는 무대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