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들려야 할 사진 찍기 좋은 전시. 쌈디&로꼬가 다녀간 '골든 보이스' 관람 Tip!
이재희 2021. 6. 25. 16:44
인증샷 필수! 지금 들려야 할 힙한 전시를 소개합니다. 어제 오늘 SNS를 섭렵한 이곳은 골든구스가 준비한
<골든 보이스 : the golden voices>골든>
반짝반짝, 네온사인으로 둘러싸인 〈골든 보이스: THE GOLDEN VOICES〉 전시장에서 AOMG의 사이먼 도미닉과 로꼬를 만났습니다.
이번 전시는 골든구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1주년을 기념해 윤여준 작가와 협업, 네온사인 아트 워크로 채워졌어요. '사랑(LOVE)'을 키워드로 한국 전통문양인 매듭에서 영감 받아 특별한 작업을 완성했답니다. 골든구스는 이곳에서 '사랑하는 이들이 모여 서로의 이야기를 공유하길 바라는 마음!'이라는군요.
〈골든 보이스: THE GOLDEN VOICES〉전시 TIP!
도산공원에서 걸어서 3분 거리, 골든구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5길 8). 네이버 사전 예약도 가능하고 현장 대기 입장도 가능합니다. 한산한 평일을 노려보세요. 긴 기다림 없이 워크 인의 행운이 따를 거예요.
지하 1층 전시장 한쪽에는 작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Sharing ________ is Love" 작품에서 빈칸에 알맞은 메시지를 적어 SNS에 인증하면 골든구스의 아티장이 직접 그려주는 기념 배지와키링 만들기 코너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전시는 7월 18일까지! 무료로 진행됩니다. 네이버 예약 ▷ 골든구스 〈골든 보이스: THE GOLDEN VOICES〉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