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 요나이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고기 배 속에 사흘간 있었다는 성경 속 요나의 이야기를 요즘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증강현실 프로그램으로 구현해 낸 책이다.
휴대전화로 전용 앱을 내려받으면 등장인물과 해양생물들이 살아 움직이듯 생생하게 재현돼 아이들이 그림책과 함께 이야기에 빠져들 수 있게 해준다.
자극적인 대중문화 콘텐츠에 시선을 뺏긴 아이들을 성경의 놀라운 세계로 인도할 법하다.
전용 앱에선 3개 국어를 음성 지원하고, 수어 영상까지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물고기 배 속에 사흘간 있었다는 성경 속 요나의 이야기를 요즘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증강현실 프로그램으로 구현해 낸 책이다. 휴대전화로 전용 앱을 내려받으면 등장인물과 해양생물들이 살아 움직이듯 생생하게 재현돼 아이들이 그림책과 함께 이야기에 빠져들 수 있게 해준다. 자극적인 대중문화 콘텐츠에 시선을 뺏긴 아이들을 성경의 놀라운 세계로 인도할 법하다. 이야기는 한글뿐 아니라 영어, 스페인어로도 제공한다. 전용 앱에선 3개 국어를 음성 지원하고, 수어 영상까지 제공한다. 성경의 핵심을 놓치지 않은 알찬 구성으로 재미와 성경공부, 외국어 공부 효과를 동시에 잡았다.
임보혁 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참신앙 깨닫고 나눔 인생 시작… 국민일보가 나를 살렸다”
- 우린 ‘팬인가 제자인가’ 신앙생활의 방향 제시
- “차별금지법, 소수 위해 다수를 역차별… 잘못된 흐름 막아야”
- 신천지 피해 가족, 이준석 대표 면담 요청
- “고난 크기만큼 기도 소리 커지게”… 무릎 꿇은 목회자들
- 101세 철학자와 기업 회장이 기성세대의 잘못을 사과하며 쳥년들에게 전하는 꿈, 희망 그리고 정
- “난민 4000만명 품은 저소득국가들 세계 백신 공급량 중 3% 보유 그쳐”
- 예배시간 반려견 맡아주고 산책까지… “주님께 더 집중”
- 교단 정치에 ‘젊은 목소리’ 담을 방법은
- 전국 조폭 여러분, 목사님이 기다리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