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0억 흥행보스 귀환"..'보스베이비2' 7월21일 개봉[공식]

조연경 2021. 6. 24. 17: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 보스님들이 돌아온다.

영화 '보스 베이비2'가 7월 21일 개봉을 확정짓고 두 명의 보스 베이비 컴백을 알렸다.

글로벌 수익 5억 달러, 한화로 약 6000억 원에 달하는 수익을 올리며 국내에서만 245만 관객을 사로잡았던 흥행 보스 '보스 베이비'가 뉴(NEW) 보스 베이비와 함께 스크린으로 컴백한다.

'보스 베이비2'는 진짜 보스가 된 테드가 조카인 줄만 알았던 뉴 보스 베이비 티나의 지시로 다시 베이비로 돌아가야 하는 이야기를 그린 패밀리 비즈니스 어드벤처 영화다.

'보스 베이비2'는 전 편에서 귀여운 얼굴 뒤 숨겨진 반전 포스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던 테드가 컴백해 전 세계 영화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진짜 어른 CEO가 된 테드의 베이비 컴백이 다시 한번 귀여움 한도 초과의 모습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여기에 테드의 조카 티나가 뉴 보스 베이비로 등장해 관객들에게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재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업그레이드된 패밀리 비즈니스 어드벤처라는 태그 라인이 테드와 팀, 티나의 가족 케미스트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1편의 오리지널 감독 톰 맥그라스가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고, '드래곤 길들이기' '쿵푸팬더' 시리즈 등 대한민국 관객들이 특히 사랑하는 드림웍스의 새로운 명품 시리즈의 탄생이라는 점이 주목도를 높인다.

'보스 베이비' 1편은 국내 관객 245만 명을 모으며, 보스 베이비 신드롬을 일으킬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글로벌 수익 또한 한화로 약 6000억 원이라는 수치를 기록하며 드림웍스의 저력을 보여준 바, 형 못지 않은 아우를 기대케 한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