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더 무비' 8월4일 CGV→100개국 글로벌 개봉[공식]

조연경 2021. 6. 24. 12: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극장에서 만나는 블랙핑크다.

블랙핑크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가 8월 4일 전국 CGV 개봉 확정 및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글로벌 개봉된다.

8월 4일로 국내 개봉일을 확정 발표한 '블랙핑크 더 무비'는 몽환적인 핑크톤 안갯속 멤버 4인의 이름이 떠오르는 공식 포스터도 함께 공개했다. 멤버들의 모습 없이 이름만 공개된 포스터는 예비 관객들에게 영화 속 블랙핑크의 모습에 대한 설렘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블랙핑크 더 무비'가 특별한 이유 중 하나는 CGV 특별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공연 관람 경험이다. CGV에서는 정면과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을 스크린으로 활용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스크린X를 포함해 콘서트 현장 특유의 울림이 선사하는 카타르시스까지 체감할 수 있는 4DX의 장점을 모두 살린 ‘4DX 스크린’ 등 다양한 포맷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GV 측은 스크린의 평면적 한계를 뛰어넘어 다채로운 앵글 변화, 물과 바람 등 다양한 요소들을 지신하고 있다.

또한 ‘블랙핑크 더 무비’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각 멤버의 개성에 꼭 맞는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멤버들의 모습과, 스페셜 인터뷰, 그리고 10여 곡이 넘는 히트곡 무대들을 극장 최적화된 구성과 편집으로 공연장의 열기에 목말랐던 이들에게 제대로 감상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라는 설명. 특히 현장감을 극대화해 재편집된 2021년 ‘THE SHOW’ 및 2018년 ‘IN YOUR AREA’ 공연 실황 장면은 마치 팬미팅과 콘서트 현장을 동시에 스크린으로 옮겨온 듯한 감동을 전 세계 팬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 세계 블링크들을 행복하게 할 ‘블랙핑크 더 무비’는 8월 4일 전국 CGV 개봉하며, 전 세계 약 100여 개 국가의 개봉 정보는 WWW.BLACKPINKTHEMOVI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