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이찬원 "고향 대구 콘서트, 간절했던 만큼 행복"
홍신익 2021. 6. 21. 17:11
가수 이찬원이 '미스터트롯' 콘서트 재개에 기쁜 마음을 전했다.
이찬원은 21일 자신의 SNS에 "'미스터트롯' 대구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무대 뒤 비하인드 컷. 이찬원은 맏형 장민호와 함께 훈훈한 셀카를 남기고 있다.
이찬원은 이어 "정말 간절히 기다려왔던 고향에서의 콘서트였기 때문에 더 행복한 순간이었다"라며 "다시 만날 고향에서의 콘서트를 기약할게요"라고 전했다. '미스터트롯 대구 콘서트' '행복' '장민호 정말 잘생겼다' '찬스 사랑합니다' 등의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코로나19로 인해 1년 반 동안 연기 및 취소됐던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는 지난 18일 대구를 시작으로 재개됐다. 앞으로 광주, 서울, 청주, 부산, 수원, 고양 등지에서 공연을 개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화요 청백전', '뽕숭아학당'에 출연 중이다.
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소희, 매혹적인 자태 ´치명적 매력 과시´
- ´테니스 레전드´ 이형택, 이동국 딸 재아에 실전 조언 (맘카페2)
- 서현, 김효진 커피차 응원에 러블리 인증샷···´사생활´ 인연 ing
- 서장훈, ”지금 나랑 싸우자는 거냐” 과거 연애사 묻는 이호철 향해 ´버럭´
- [인터뷰⑤] ´빛나는 순간´ 고두심 ”´아는형님´ 출연..강호동과 루머 억울해”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