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트레저, 데뷔 첫 응원봉 출시..청량+상큼 '보석함' 콘셉트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1. 6. 21. 16: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대형 신인 트레저(TREASURE)의 공식 응원봉이 드디어 첫선을 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위버스샵(Weverse Shop)을 통해 트레저 응원봉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트레저 응원봉 콘셉트는 '보석함'이다.

응원봉 상단 중심에 트레저와 트레저 메이커를 상징하는 보석 모형이 자리잡아 의미를 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YG 대형 신인 트레저(TREASURE)의 공식 응원봉이 드디어 첫선을 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위버스샵(Weverse Shop)을 통해 트레저 응원봉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트레저는 데뷔 후 처음으로 트레저 메이커(팬덤)와 상징적인 매개체를 공유하며 더 긴밀한 관계를 형성하게 됐다.

트레저 응원봉 콘셉트는 '보석함'이다. 지금의 트레저를 존재하게 한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YG 보석함'을 떠올리게 한다. 응원봉 상단 중심에 트레저와 트레저 메이커를 상징하는 보석 모형이 자리잡아 의미를 더했다.

트레저 응원봉은 멤버들의 다양한 색깔과 매력을 앞으로 더 많이 보여주겠다는 뜻에서 투명하게 제작됐다. 아울러 응원봉 손잡이는 트레저가 실제 사용하고 있는 마이크 컬러와 흡사하게 만들어졌다. 무대에 오를 때마다 응원봉을 든 전 세계 트레저 메이커와 함께하겠다는 트레저의 의지가 느껴진다.

응원봉의 여러 가지 성능도 눈길을 끈다. 음원에 맞춰 불빛이 반짝이는 '라이브 반응 모드'가 적용돼 트레저의 음악을 더욱 즐겁게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트레저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ASMR을 들을 수 있는 기능과 응원봉 조명 조절 효과가 더해졌다.

오는 28일부터는 트레저 응원봉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YG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온라인 판매처인 위버스샵과 오프라인샵에서 각각 단독 특전을 준비해 글로벌 팬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작년 8월 데뷔한 트레저는 'THE FIRST STEP' 시리즈 앨범으로 총 100만 장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글로벌 스타의 탄생을 알렸다. 각종 주요 시상식 신인상을 휩쓴 트레저는 일본 정규 1집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로 오리콘·라인뮤직·빌보드 재팬 등 공신력 있는 현지 주요 주간 앨범 랭킹 5관왕을 달성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