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영규, 교단서 학생 만난다..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특임교수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는 배우 송영규를 특임교수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에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는 송영규 교수와 함께 학생들이 실질적인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이정하 학과장은 "방송과 무대를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송영규 배우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신감 넘치는 예술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는 배우 송영규를 특임교수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송영규 교수는 영화 극한직업, 야구소녀, 강릉, 균 외 20여편을 비롯해 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에나, 스토브리그, 추적자 외 50여 편 등에 출연한 베테랑 배우다.
또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사랑은 비를 타고, 아가씨와 건달들, 유린타운, 어쌔씬스 외 50편, 연극 바냐아저씨, 오셀로, 갈매기, 굿바이모스크바 외 10여 편에 출연하며 오랜기간 무대에서 관객을 만나왔다. 최근에는 TV조선의 예능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하며 무대와 매체를 넘나드는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에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는 송영규 교수와 함께 학생들이 실질적인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송 교수는 이미 2021학년도 1학기부터 ‘매체연기실습’ 등의 강의를 담당하며 다년간의 연기 경험을 보유한 베테랑 배우로서 교단에서 현장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수강생들의 공연을 직접 관람하고 응원하는 등 학생들에 대한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이정하 학과장은 “방송과 무대를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송영규 배우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신감 넘치는 예술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는 기존 공영영상학부 내 연기 전공을 분리해 최근 학과명을 '연기예술학과'로 변경하고 커리큘럼을 개편 중이다. 2022년 대학 입시부터 ‘연기예술학과’ 수시 모집과 정시모집 ‘나’ 군에서 신입생을 모집한다.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의 2022학년도 신입생 수시 모집은 오는 9월 10일부터 시작되며 입시 전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안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