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카페 골드바'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테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3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세븐카페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테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3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세븐카페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븐카페 구매 후 모바일 앱 ‘세븐앱’에서 세븐카페 스탬프를 총 11개 적립하면 자동 응모된다.
세븐일레븐은 1등 당첨자 총 5명에게 세븐카페 컵 모양의 골드바(5돈)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세븐카페 모바일쿠폰 2만원권 50명, 1만원권 100명 등 총 155명에게 경품을 나눠준다. 당첨자 추첨은 다음달 12일 진행되며 당첨자는 개별 공지한다.
한편 세븐카페는 지난 2015년 1월 출시된 편의점 최초의 원두커피 브랜드로 편의점 업계 유일한 전자동 ‘드립 방식’ 추출 커피다. 현재 전국 8300여 점포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출시 이후 현재까지 3억잔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세븐일레븐 대표 상품이다.
지난 5월말엔 ESG 친환경 정책의 일환으로 세븐카페 컵을 친환경 FSC인증 소재로 변경하고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허유정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선임MD는 “세븐카페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과 재미, 그리고 가치를 주기 위해 세븐카페와 금을 주제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세븐카페 골드바는 제품 자체의 가치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도 좋아 소비자 참여도가 어느 때보다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데일리안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일레븐, 100% 생분해 '친환경 봉투로 교체'
- 세븐일레븐, 친환경 봉투 도입…'100% 생분해성 원료'
- 세븐일레븐, 100% 생분해성 '친환경 봉투' 도입
- 세븐일레븐, 생분해 친환경봉투 도입
- 세븐일레븐, 국민껌과 콜라보…파우치음료 ‘쥬시후레쉬에이드’ 출시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