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XM3 워시나이트' 마련.."세차하러 모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2022년형 XM3 런칭을 기념해 세차 이벤트 'XM3 워시 나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XM3 워시 나이트는 세차에 진심인 XM3 오너 120명을 초청해, 이달 30일부터 9월 8일까지 총 10주간 매주 수요일 밤 8시 전국 10개 지역 (용인, 서울, 일산, 남양주, 안성, 강릉,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XM3 오너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차량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Y르노삼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2022년형 XM3 런칭을 기념해 세차 이벤트 ‘XM3 워시 나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과 함께 차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즐기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XM3 워시 나이트는 세차에 진심인 XM3 오너 120명을 초청해, 이달 30일부터 9월 8일까지 총 10주간 매주 수요일 밤 8시 전국 10개 지역 (용인, 서울, 일산, 남양주, 안성, 강릉,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XM3 오너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차량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Y르노삼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세차비와 간식이 지원되고, 기념품으로는 세차에 진심인 오너들의 취향저격 아이템인 프리미엄 방수 앞치마를 제공한다.
한편, 22년형 XM3는 다양한 편의기능 추가로 MZ세대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고속화 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HTA) 추가로 주행 편의성을 높였으며, 주유부터 식음료 결제까지 가능한 인카페이먼트를 추가하는 등 트렌디한 기술사양을 더했다.
데일리안 김민희 기자 (kmh@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노삼성 XM3, 차 안에서 주문·결제·상품수령 모두 해결
- 르노삼성, 2022년 형 XM3 계약 1000명에 캠핑왜건 제공
- 르노삼성 '2022년형 XM3' 출시..첨단사양에 프리미엄 스타일까지
- 르노삼성, 스포일러·루프바 등 액세서리 최대 90% 할인
- 금호타이어, 르노삼성 XM3 수출모델에 OE 단독 공급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