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이상순 "세계적 실력 갖춘 친구들 많아"
박상우 2021. 6. 21. 14:10
이상순이 '슈퍼밴드2'를 촬영하며 참가자들의 실력에 깜짝 놀랐다.
21일 JTBC의 새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2'가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윤종신, 윤상, 유희열, 이상순, CL을 비롯해 김형중CP, 김선형PD가 참석했다.
이날 이상순은 "어쩜 어린 친구들이 이렇게 실력이 좋을 수가 있는가. 촬영하면서 감탄을 많이 했다"라며 "우리 땐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참가자들의) 실력이 좋았다. 테크닉도 그렇고 느낌도 그렇고"라며 '슈퍼밴드2' 참가자들의 뛰어난 실력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요새는 유튜브를 비롯해서 자료를 찾기 좋은 이점이 있는 것 같다. 글로벌 K밴드를 만든다는 목표로 프로그램을 시작했는데 '정말 할 수 있겠구나'라고 느꼈다. 세계적인 실력 갖춘 친구들이 참 많았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슈퍼밴드2'는 지난 2019년 첫 방송된 JTBC '슈퍼밴드'의 두 번째 시즌이자 '히든싱어'와 '팬텀싱어' 제작진의 세 번째 음악 프로젝트다. 나이, 국적, 학벌, 성별 상관없이 실용음악부터 K팝, 클래식, 국악, 록, EDM, 힙합, 뮤지컬, 재즈, 월드뮤직 등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실력파 뮤지션이 대거 출몰할 예정이다.
21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소희, 매혹적인 자태 ´치명적 매력 과시´
- 최수종 측 ”다발성 골절로 수술 후 회복 단계…스케줄 진행”[공식]
- 서현, 김효진 커피차 응원에 러블리 인증샷···´사생활´ 인연 ing
- 서장훈, ”지금 나랑 싸우자는 거냐” 과거 연애사 묻는 이호철 향해 ´버럭´
- [인터뷰⑤] ´빛나는 순간´ 고두심 ”´아는형님´ 출연..강호동과 루머 억울해”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