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국가대표 여성리더 키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이 21일 여성 리더 양성을 위한 리더십 강화 프로그램 '우리 윙(WING)'1기를 발족했다.
우리은행은 여성 리더 양성 프로그램으로 조직 생산성과 경쟁력을 극대화할 걸로 기대하고 있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이번에 선발된 우수한 인력이 균형감과 다양성을 바탕으로 여성 리더로 성장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여성 리더 양성 프로그램은 중장기적 로드맵을 갖고 지속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코칭·전문가 초청 특강 등 리더십 함양 및 멘토링 활동
권광석 은행장, 중장기 로드맵으로 여성리더 적극 지원
[쿠키뉴스] 송금종 기자 = 우리은행이 21일 여성 리더 양성을 위한 리더십 강화 프로그램 ‘우리 윙(WING)’1기를 발족했다.
‘우리 윙’은 우리은행 미래를 이끌 여성 리더로 발돋움하도록 날개를 달아준다는 의미다. ‘Women’s Initiative, Networking & Growth’ 앞글자를 따왔다.여성 인재가 주도권을 갖고 선후배와 활발히 교류하면서 성장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우리 윙 1기는 60명으로 구성됐다. 직급도 과장부터 부장까지 다양하다.
국내 대표 여성 리더십과 코칭 전문가 그룹코칭, 전문가 초청 특강 프로그램으로 리더십 역량 강화는 물론 사내멘토로 임명돼 여성 직원 멘토링도 실시한다.
우리은행은 여성 인력이 가진 섬세하고 소프트한 감성을 활용한 고객중심 DT(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를 추진한다. 조직혁신도 가속화한다.
우리은행은 여성 리더 양성 프로그램으로 조직 생산성과 경쟁력을 극대화할 걸로 기대하고 있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이번에 선발된 우수한 인력이 균형감과 다양성을 바탕으로 여성 리더로 성장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여성 리더 양성 프로그램은 중장기적 로드맵을 갖고 지속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song@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선고·김건희 특검법…정치이슈에 뒷전 된 ‘연금개혁’
- ‘출렁이는’ 환율에 금감원, 은행권 소집
- 올라가는 예금보호한도…‘수혜자’ 저축은행 ‘떨떠름’
- 실손 비급여 보장 횟수‧영역 제한 검토…보험료도 낮아질 듯
- ‘평균 10년’ 재건축 시계 빨라진다…정비사업 공급 속도전
- 한-페루 정상 ‘공동선언문’ 채택…전방위적 협력 확대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수능 끝 연말 준비…‘얼리 크리스마스’ 대비하는 식품가
- 두 이닝 9득점 폭발…‘대역전승’ 한국, 놀라웠던 타선 응집력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