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운용, '함안댁 효과' 유튜브 3천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자산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가 업계 최초로 3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자산운용 유튜브 채널은 지난 2018년 '함안댁의 비밀', 2019년 '남지니' 에 이어 올해는 걸그룹 EXID 출신 하니를 내세운 '굴려라 머니'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금융투자업계 디지털 광고의 선두주자로 떠올랐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자산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가 업계 최초로 3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자산운용 유튜브 채널은 지난 2018년 ‘함안댁의 비밀’, 2019년 ‘남지니’ 에 이어 올해는 걸그룹 EXID 출신 하니를 내세운 ‘굴려라 머니’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금융투자업계 디지털 광고의 선두주자로 떠올랐다.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상장지수펀드(ETF), 타깃데이트펀드(TDF) 상품을 소개하는 등 시장의 관심사를 빠르게 반영한 점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효과적이었다는 평가다.
또한 펀드매니저들이 직접 설명하는 상품 영상부터 시황과 투자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정기 웹세미나 영상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했다. ETF와 연금투자에 대한 영상도 꾸준히 제작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개인 투자자들이 펀드에 쉽게 접근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온 것이 결실을 맺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투알못’부터 투자에 관심있는 시청자들까지 다양하게 만족시킬 수 있는 영상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삼성자산운용은 3000만뷰 달성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삼성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인증 설문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안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자산운용, '이머징 아시아' 해외주식형펀드 수익률 선두
- 삼성자산운용, ‘KODEX ETF로 연금 투자’ 캠페인
- 삼성자산운용, ‘기후변화 정보공개 국제협의체’ 지지 선언
- 삼성자산운용, '美 대표지수 ETF 2종' 9일 상장
- 삼성자산운용, 캐나다 매뉴라이프와 해외투자 부문 전략적 제휴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