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튀는 명승부 엘르골프 팀챌린지..6월 23일 첫방송!

박준식 2021. 6. 21. 08: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르골프는 SBS골프를 통해 "엘르골프 팀챌린지"을 6월 23일(수) 첫 방송한다.

"엘르골프 팀챌린지"는 연예인과 스포츠스타, 골프 인플루언서, 프로지망생 4팀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승부전으로 9홀 팀매치 플레이와 리그전을 거쳐 결승 진출 2팀을 가리는 대회 방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엘르골프는 SBS골프를 통해 "엘르골프 팀챌린지"을 6월 23일(수) 첫 방송한다.

"엘르골프 팀챌린지"는 연예인과 스포츠스타, 골프 인플루언서, 프로지망생 4팀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승부전으로 9홀 팀매치 플레이와 리그전을 거쳐 결승 진출 2팀을 가리는 대회 방식이다. 팀플레이인 만큼 치열한 승부와 전략이 기대되며 팀워크가 얼마나 발휘되는지가 관전 포인트다.

출연진 또한 화려하게 구성되었다. 연예인 팀은 골프 방송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신화의 앤디와 개그맨 정명훈, 그룹 에프터스쿨 출신의 방송인 유소영이 함께 한다. 골프 실력과 함께 뛰어난 예능감으로 프로그램의 즐거움을 책임진다.

스포츠스타 팀은 기계체조의 전설인 여홍철과 LG 트윈스 출신의 전설적인 투수 이상훈, 리듬체조 선수 출신으로 골프 실력을 뽐내온 신수지로 구성됐다. 골프 인플루언서 팀은 개그맨 조래훈과 모델 권순신, 그룹 LPG 출신인 고은별이 출연한다. 골프의 진심인 이들 셋의 활약도 기대해 볼만 하다.

프로지망생 팀은 골프 모델로 활동중인 안지영과 곽예빈, 김자림으로 이루어졌다. 팀 명에 걸맞게 프로페셔널 한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엘르골프 마케팅 이종열 실장은 "엘르골프 팀챌린지는 예능과 골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라며 "우승팀 멤버 이름으로 3000만원 상당의 엘르골프 웨어를 유소년 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골프를 통해 꿈을 키우고 있는 주니어 골퍼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엘르골프 팀챌린지"는 6월 2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동 시간대에 만나볼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