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들어간 마동석..단편 영화 '그라운드 제로'

박정선 2021. 6. 18. 08: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운드 제로'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의 제작사 크래프톤이 ‘펍지 유니버스’ 속 중요한 사건인 호산 교도소 폭동을 다룬 단편 액션 영화 '그라운드 제로'를 제작, 6월 26일 오후 4시 공개한다.

월클(월드 클래스) 배우 마동석과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의 제작사 크래프톤이 펍지 유니버스 액션 단편 영화 '그라운드 제로'를 통해 조우했다. '그라운드 제로'는 ‘펍지 유니버스’ 속 중요한 사건인 1983년 호산 교도소 폭동을 그린 단편 액션 영화로 오는 6월 26일 배틀그라운드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넓은 스펙트럼 연기를 펼치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 마동석이 '그라운드 제로'에서는 전매특허 피지컬을 살린 화끈한 카타르시스 액션의 정수를 보여줄 것으로 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그라운드 제로' 포스터는 교도소 폭동의 한 가운데 액션 끝판왕 격인 모습의 마동석과 함께 ‘예쁘게 손봐주MA’라는 코믹함을 더한 반전 카피로 시선을 모은다.

또한 이번 단편 영화에는 충무로 최고의 촬영감독, 음악감독, 무술감독이 총출동하여 ‘배틀그라운드’ 팬은 물론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영화 '남한산성'으로 영화 촬영계의 오스카로 불리는 에너가 카메리마쥬(Energa Camerimage)의 최고상인 황금개구리상(Golden Flog)을 수상한 김지용 촬영감독이 연출과 촬영을 병행하였으며 '범죄도시' '신세계' '부산행' 등을 통해 파워풀한 액션을 선보인 허명행 무술감독이 참여했다. 여기에 한국 영화 음악을 이끌어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모그 음악감독 합세하며 화려한 제작진을 자랑한다.

'그라운드 제로'는 오는 6월 26일 배틀그라운드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