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네임즈 자회사, ㈜시마스터 속초시 대포항 요트운항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메인, 호스팅 전문 기업 ㈜아이네임즈의 자회사 ㈜시마스터는 최근 럭셔리 요트 2대를 대포항에 도입하여 다양한 관광요트 탑승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무료 요트 탑승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시마스터는 럭셔리 요트 2대를 대포항에 도입하여 운항에 들어갔다.
㈜시마스터 본사는 강릉 안목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속초시 대포항 마리나 사업시설에서 요트 운항 중에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메인, 호스팅 전문 기업 ㈜아이네임즈의 자회사 ㈜시마스터는 최근 럭셔리 요트 2대를 대포항에 도입하여 다양한 관광요트 탑승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무료 요트 탑승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직면해 있는 요즘 모든 사람들은 일상에 지쳐 좀 더 특별한 여가, 레포츠를 즐길 뭔가를 찾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 최근 특별하고 추억에 남을 수 있는 여가 레포츠 생활로 요캉스가 각광을 받고 있으며,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호캉스보다 더 프라이빗하고 특별한 요캉스 인기가 요즘 한창이다.
㈜시마스터는 럭셔리 요트 2대를 대포항에 도입하여 운항에 들어갔다. 12인승 유럽 감성 디자인의 씨스텔라 요트와 33인승 크리스탈 팔레스 요트를 보유하고 있다.
라이빗 한 요트 투어를 위해 한정된 인원만 100%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요트 운항 코스로는 속초해수욕장 앞 바다에 위치한 조그마한 조도라는 새들만의 섬을 둘러볼 수 있다. 속초 8경에도 포함되어있는 조도는 속초를 찾는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보고 싶어하는 관광명소이다. 멀리 속초해수욕장에서 바라보는 조도의 풍경도 좋지만 요트를 타고 훨씬 더 가깝게 조도를 둘러보는 경치 장관은 이루 말할 수 없다.
국내 요트마리나 사업 허가는 한정적이고 지역별로 특성화되어 있다. ㈜아이네임즈(대표 김태제)는 사업 확장의 다변화를 위해 자회사인 ㈜시마스터를 2008년 6월에 설립하였다. ㈜시마스터 본사는 강릉 안목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속초시 대포항 마리나 사업시설에서 요트 운항 중에 있다.
김태제 대표는 “기존과 차별화를 두고 특별한 레저문화를 찾고 있는 요즘 선진국에서만 볼 수 있었던 다양한 해양레저문화가 국내에도 정착 중에 있으며, 이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목표를 밝혔다.
현재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네임즈 홈페이지에서 신규 도메인 10개 등록 시 마다 무료 요트탑승권 1매를 증정받을 수 있으며, 동반인도 할인된 금액으로 요트를 탑승 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붕괴참사’ 현장소장·굴착기 기사 “죄송합니다”…구속심사
- 서울 전셋값, 2년간 한 주도 쉬지 않고 오르기만…원인은?
- 서울 지하철서 실화냐?…흡연하고 “꼰대냐” 욕한 빌런
- 실내 흡연 지적에…“비싼 아파트로 가든가” [사연뉴스]
- [영상] 개는 찜통차에, 팁도 슬쩍…英 ‘역대급 진상’ 부부
- 여친과 결별에 첨 본女 폭행…“‘죽어’ 소리치며 때려”
- 박용만 “대통령 경제사절단 세일즈 폄하? 답답” 심경 토로
- ‘손기정=일본인 금메달리스트’로 소개한 日올림픽박물관
- 주차한 택배차 밀려 내려오자…막으려다 숨진 택배기사
- 차에서 결제하고 차에서 커피 받고… ‘카페이’ 경쟁 후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