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팅'만큼 빡세다는 잔여 백신 예약 팁이 있다고?

바로 어제, ‘허지웅’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잔여 백신 예약하는 팁을 말씀드리겠다”라고 운을 띄우며 아스트라제네카 1차 백신 접종을 인증했습니다. 이에 허지웅이 전수한 잔여 백신 예약 팁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으며, 백신 접종 순서가 오지 않은 30~50대 사이에서도 잔여 백신 사수가 큰 화두인데요. ‘광클’만이 정답인 잔여 백신 예약 꿀팁을 조금 더 자세하게 확인해 볼까요?
━
1. 카카오맵과 카카오톡을 수시로 CHECK, CHECK!




━
2. 카카오톡 백신 지도 하단, ‘잔여 백신 있음’과 ‘새로 고침’에 집중!


잔여 백신 알람을 기다리는 건 하수, 진정한 잔여 백신 찾기 고수들은 카카오톡에 접속해 ‘#잔여백신’페이지를 떠나지 않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카카오톡 백신 지도 하단에 ‘잔여 백신 있음’을 확인하고 시간 날 때마다 ‘새로 고침’을 해야지만 ‘하늘의 별 따기’인 잔여 백신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허지웅이 공유한 잔여 백신 접종 꿀팁 역시 백신 접종이 가능한 지역을 감안해 지도 영역을 확대한 뒤 업데이트 버튼을 계속 눌러줘야 한다고 전했죠. 또한 ‘지도’에 뜨는 것보다 ‘목록’에 먼저 뜨는 경우도 있으니 업데이트 10번 누를 때, 목록도 1번씩 눌러 확인하라고 자신만의 잔여 백신 접종 성공 팁을 공유했습니다.
━
3. 읽으려 하지 말고, 선택하려 하지 말자. 무조건 광클, 광클, 광클!
허지웅이 전한 가장 중요한 꿀팁은 바로 목록이나 지도에서 하나의 다른 색이 떴다 싶으면 글자를 읽으려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병원 위치나 백신 종류를 선택하려고 하는 것도 어리석은 짓! 그냥 빨리 누르는데 집중하는 게 잔여 백신 확보의 포인트입니다. 지도와 목록을 체크하는 것과 함께 가장 중요한 것은 누구보다 빠른 스피드, 명확한 ‘광클’이 성공의 요인이라고 할 수 있겠죠?
━
4. 오전보다는 오후, 병원 마감 전 3시와 5시 사이를 공략!
시간대 또한 잔여 백신을 확보하는데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병원 진료시간 마감이 임박한 3~5시 사이가 잔여 백신을 발견할 수 있는 최적의 시간인데요. 이 시간대에 ‘노쇼’ 백신이 종종 나오기 때문에 오후 시간대에 새로 고침을 자주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이스 본드 007 하우스
- 다른 부분에서는 철저히 아끼는 '가치 소비', '스몰 럭셔리'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2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3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4
- 스탠더드 호텔의 특별한 매력과 독특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엿보기
-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패션의 영역을 확장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르마니 까사
- 이 남자가 노는 법
- 수류산방 방장 박상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