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오, 15일 여섯 번째 싱글 'PARADISE' 타이틀 '항해' 공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윤오가 신곡 '항해'로 새로운 음악 여정을 시작한다.
이윤오는 15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싱글 앨범 'PARADISE'의 타이틀곡 '항해'를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윤오가 신곡 ‘항해’로 새로운 음악 여정을 시작한다.
이윤오는 15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싱글 앨범 ‘PARADISE’의 타이틀곡 ‘항해’를 발표했다.
신곡 ‘항해’는 이윤오가 지난 2월 ‘사랑을 주세요’를 발표한 이후 네 달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시적인 가사와 오케스트레이션 편곡이 돋보이는 빅 발라드(Big Ballad) 장르로 이윤오가 직접 작사·작곡 및 오케스트레이션 편곡에 참여해 아티스트적 역량을 뽐냈다.
또 이번 앨범에는 드러머 강수호, 베이시스트 이태윤, 피아니스트 길은경, 기타리스트 홍준호, 플루티스트 나채원, 바이올리니스트 윤염광 등 국내 최고 뮤지션들이 대거 투입됐다. 여기에 박유빈 감독이 뮤직비디오 제작을 맡았고, 김대성 감독이 음향 엔지니어로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항해’는 이윤오가 뛰어난 보컬리스트임과 동시에 다양한 클래식 관현악기들까지 편곡해 낼 수 있는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적인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곡으로, 발라드 팬들의 감성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윤오는 “싱글 ‘사랑을 주세요’를 발표한 이후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나라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앨범은 대한민국 최고의 연주자 선배님들과 엔지니어 선생님들, 또 각 분야의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한 앨범으로 완벽에 가까운 시각적, 청각적 경험을 전해 드릴 수 있게 됐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앨범 발매 소감을 전했다.
이윤오는 2018년 첫 싱글 ‘나의,’를 통해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가득차’, ‘사랑을 주세요’ 등을 발표했고 현재 국내를 비롯해 미국, 대만 등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윤오는 SM엔터테인먼트와 에스팀이 공동 설립한 연예 매니지먼트 회사 스피커(SPEEKER) 소속 아티스트로, 올해 정규 앨범 제작 및 발매를 앞두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스피커(SPEEKER)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비, 백신 접종 인증샷은 못 참지
- 최지우 남편 얼굴 최초 공개…"충격적 제보+증거"
- 최희, 모유 수유 급해 원피스 훌러덩…"내 모습 낯설어"
- '강제추행 혐의' B.A.P 힘찬, 글 남기고 극단적 시도
- 박지윤, 남혐 논란→SNS 비공개 "허버허버 먹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