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영 "의사와 번호 교환, 연하지만 '너라고 부를게'라고" (연애도사)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소영이 훈남 의사 소개팅남과 달달한 데이트를 마쳤다.
15일 방송된 SBS Plus '연애도사'에서는 최초로 도사팅을 시도한 유소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난 방송에서 1살 연하의 훈남의사 이재동과 소개팅을 한 유소영은 그의 애프터 신청을 받아들여 데이트를 했다.
소개팅이 끝난 후 MC들이 어땠냐고 묻자 유소영은 "번호를 교환했다"고 말하며 "끝나고 문자를 했는데 1살 연하지만 '동안이니까 누나라고 부를게'라고 했다"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유소영이 훈남 의사 소개팅남과 달달한 데이트를 마쳤다. 번호 교환도 성공하며 해피엔딩을 예고했다.
15일 방송된 SBS Plus '연애도사'에서는 최초로 도사팅을 시도한 유소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난 방송에서 1살 연하의 훈남의사 이재동과 소개팅을 한 유소영은 그의 애프터 신청을 받아들여 데이트를 했다. 유소영은 "그 날 방송이 끝나고 제작진을 통해 애프터 신청이 왔다. 다시 만나고 싶다더라. 조금 고민하다가 나갔다"고 말했다.
이 날에는 지난 방송에서 함께 출연했던 박군이 전우의 의리로 재출연하기도 했다. "86년생 개띠 전우의 연애를 응원한다"고 밝힌 박군은 스튜디오의 활력소가 되어 패널 역할을 톡톡히 했다.
지난 소개팅에서도 공통점이 많이 발견됐던 둘은 데이트에서도 공통점을 찾아갔다. 먼저 이재동은 수줍지만 완벽한 매너를 보여줬다. 스케줄이 끝난 유소영을 자차로 데리고 오는가 하면, 커피를 못 마신다고 했던 걸 기억해 자몽 주스를 사 왔다. 이어 그는 "소영 씨의 첫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말하며 분홍 장미 한 송이를 건네는 등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했다.
둘은 루프탑 셀프 바비큐 레스토랑으로 향했다. 생각보다 셀프로 해야 하는 것들이 많아 이재동은 당황하면서도 열심히 식기와 고기를 나르며 굽기 시작했다. 유소영 또한 "처음은 보통 파스타집을 가는데 신선했다"고 말했다. 고기를 구우며 매운 연기에 당황한 둘은 그 와중에도 서로 "저는 멀티플레이가 안 돼요"라고 말하며 공통점을 찾아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재동의 직진이 돋보이기도 했다. 그는 조곤조곤한 말투로 "저번에 우리 처음 만나고 어땠어요?저는 너무 좋아서 다시 만나고 싶다고 했거든요"라고 물어 유소영을 당황하게 했다. 하지만 유소영은 MC들과의 자리에서 "고기 굽다 훅 들어오셔서 당황하긴 했는데 심쿵했다"고 말해 MC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어 그는 연하는 어떤지, 이상형은 누군지 묻는 '수줍은 직진남'의 모습을 보였다.
유소영의 뒤늦은 진심이 공개되기도. 유소영은 "처음 만났을 때는 여사친도 많을 것 같고 안 맞는다고 생각했는데 주위 사람들이 너는 첫인상만 보고 판단해서 문제라고 말해줬다. 그래서 용기를 내 다시 나갔는데 의외의 모습이 많아 좋았다"고 밝혔다.
소개팅이 끝난 후 MC들이 어땠냐고 묻자 유소영은 "번호를 교환했다"고 말하며 "끝나고 문자를 했는데 1살 연하지만 '동안이니까 누나라고 부를게'라고 했다"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연애도사'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Plus '연애도사' 방송 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비, 백신 접종 인증샷은 못 참지
- 최지우 남편 얼굴 최초 공개…"충격적 제보+증거"
- 최희, 모유 수유 급해 원피스 훌러덩…"내 모습 낯설어"
- '강제추행 혐의' B.A.P 힘찬, 글 남기고 극단적 시도
- 박지윤, 남혐 논란→SNS 비공개 "허버허버 먹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