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서동성 "살 좀 찌우고파"..윤정수 "잘생겨 괜찮다" (미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5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신곡 '문샷(Moonshot)'으로 컴백한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 차훈, 서동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날 윤정수는, 엔플라잉의 신곡 '문샷'을 소개하며, "달 얘기가 나오니, 닐 암스트롱 명언이 생각난다" 라면서 "한 인간에게는 작은 발걸음이지만, 인류에게는 위대한 도박이다"라고, 도약을 도박으로 잘못 발음해, 시작부터 웃음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5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신곡 '문샷(Moonshot)'으로 컴백한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 차훈, 서동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날 윤정수는, 엔플라잉의 신곡 '문샷'을 소개하며, “달 얘기가 나오니, 닐 암스트롱 명언이 생각난다” 라면서 “한 인간에게는 작은 발걸음이지만, 인류에게는 위대한 도박이다”라고, 도약을 도박으로 잘못 발음해, 시작부터 웃음을 남겼다.
또 "데뷔 6년 만에 첫 정규 앨범이 나왔는데, 이렇게 늦은 이유가 뭐냐?"고 묻자 이승협은 "'아 진짜요'를 발표했을 때 정규앨범을 내려고 했다. 그런데 상황이 안 좋아져서 미니앨범을 냈다. 생각보다 시기가 길어져서 정규 앨범 발매가 늦어졌다"고 대답했다.
남창희는 “타이틀곡 '옥탑방'부터 '문샷'까지 승협씨 자작곡인데, 부담은 없나?” 라고 묻자 이승협은 “사실 '옥탑방'까지는 처음이기도 하고 부담이 없었다. 그런데 기자님들한테 부담스럽지않냐는 질문을 계속 받다보니까 ‘나도 부담감을 느끼고 있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라고 대답했다.
팬들의 질문을 소개하는 시간에 “평생 한가지만 먹는다면 어떤 음식?” 이라는 질문이 올라오자, 동성은 ”흰밥이다. 탄수화물을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윤정수가 “체중조절 신경 안쓰나?” 라고 묻자 “체중조절을 하긴 하는데 ”찌우려고 노력한다. 형들이 키가 크고 체격이 커서, 살을 좀 찌우고 싶다“라고 답했다. 윤정수는 ”잘생겨서 괜찮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는 KBS 쿨FM(89.1MHz 낮 4시-6시)을 통해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비, 백신 접종 인증샷은 못 참지
- 최지우 남편 얼굴 최초 공개…"충격적 제보+증거"
- 최희, 모유 수유 급해 원피스 훌러덩…"내 모습 낯설어"
- '강제추행 혐의' B.A.P 힘찬, 글 남기고 극단적 시도
- 박지윤, 남혐 논란→SNS 비공개 "허버허버 먹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