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두 번째 기대작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권오용 2021. 6. 15. 18: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의 신작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

넷마블이 올해 두 번째 기대작 ‘마블 퓨처 레볼루션’를 공개한다.

넷마블은 오는 29일 신사옥에서 마블 IP 최초의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의 올해 기대작 삼총사 중 ‘제2의 나라’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또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작품으로, 전 세계 1억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로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슈퍼 히어로 집단 '오메가 플라이트'가 ‘컨버전스’로 인해 위기에 빠진 세계를 지켜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 스토리는 마블 코믹스 ‘스파이더맨’, ‘어벤져스’ 등을 집필한 마블의 유명 작가 ‘마크 슈머라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이 게임에서는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 코믹스 세계관의 다양한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비롯해 최대 50인까지 참가 가능한 대규모 동시접속 전장 등을 지원한다.

미디어 쇼케이스는 넷마블 유튜브 공식 채널 넷마블TV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