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차인표 "母 백신 접종 후 나들이, 아들도 동행"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인표가 어머니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차인표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1 버킷리스트 5번, 어머니 모시고 여행하기. 코로나 때문에 1년 넘게 어머니를 한 차에 모시지 못하다가 백신접종 완료하시자마자 내 차에 모시고 나들이를 다녀왔다"고 글을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차인표가 어머니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차인표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1 버킷리스트 5번, 어머니 모시고 여행하기. 코로나 때문에 1년 넘게 어머니를 한 차에 모시지 못하다가 백신접종 완료하시자마자 내 차에 모시고 나들이를 다녀왔다"고 글을 적었다.
이어 "내 아들도 동행했다"고 알린 차인표는 "정말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이라고 떠올렸다.
또 차인표는 "이토록 좋은 걸 왜 자주 안했는지? 무엇이 바빠서 못했는지? 못 모시고 다니는 날이 와도 후회하지 않도록"이라며 "할 수 있을 때 최선을 다해 더 자주 함께 누린 행복한 시간을 저장하련다. 푸른 하늘 아래 꽃내음 속에서 기뻐하던 어머니의 모습이 내 모습에 각인됐다"며 어머니를 생각하는 마음을 엿보였다.
한편 차인표는 배우 신애라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다음은 차인표 글 전문.
2021 버킷리스트 5번, 어머니 모시고 여행하기. 코로나때문에 1년넘게 어머니를 한 차에 모시지못하다가 백신접종 완료하시자마자 내차에 모시고 나들이를 다녀왔다. 내 아들도 동행했다. 정말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토록 좋은걸 왜 자주 안했는지? 무엇이 바빠서 못했는지?
못모시고 다니는날이 와도 후회 하지않도록..
할수있을때 최선을 다해, 더 자주, 함께 누린 행복한 시간을 저장하련다. 푸른하늘아래 꽃내음 속에서 기뻐하던 어머니의 모습이 내 마음에 각인되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차인표 인스타그램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비, 백신 접종 인증샷은 못 참지
- 최지우 남편 얼굴 최초 공개…"충격적 제보+증거"
- 최희, 모유 수유 급해 원피스 훌러덩…"내 모습 낯설어"
- '강제추행 혐의' B.A.P 힘찬, 글 남기고 극단적 시도
- 박지윤, 남혐 논란→SNS 비공개 "허버허버 먹은"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