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사과보다 상큼한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사과머리 셀카로 전 세계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진은 지난 14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사과지니"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진은 머리를 위로 올려 묶은 일명 '사과머리' 헤어스타일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진의 사과머리는 팬 사랑에서 비롯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사과머리 셀카로 전 세계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진은 지난 14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사과지니”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진은 머리를 위로 올려 묶은 일명 ‘사과머리’ 헤어스타일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진은 앙증맞은 하트 머리끈으로 깜찍함을 더했다.
진의 꽃사슴 눈망울과 도톰한 애교살, 오똑한 콧대, 볼륨감 있는 핑크빛 입술이 조화를 이뤄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무결점 뽀얀 피부에 살짝 붉은 볼이 복숭아를 연상케 한다.
한편, 진의 사과머리는 팬 사랑에서 비롯됐다.
진은 “전날 공연 전 채팅룸에서 팬들과 대화 중 자신이 어떤 머리를 했으면 하냐고 물었고, 이에 팬이 사과머리를 해달라고 하자 그말을 기억해뒀다가 사과머리를 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진의 셀카에 대해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속한 영국의 유명 레이블 RCA Record UK 공식 계정은 “석진 대박. 사랑해요 석진”(seokjin so crazy. love him)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호응을 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비, 백신 접종 인증샷은 못 참지
- 최지우 남편 얼굴 최초 공개…"충격적 제보+증거"
- 최희, 모유 수유 급해 원피스 훌러덩…"내 모습 낯설어"
- '강제추행 혐의' B.A.P 힘찬, 글 남기고 극단적 시도
- 박지윤, 남혐 논란→SNS 비공개 "허버허버 먹은"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