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쪼리라고? 장마철에 딱이야! 러버 플립 플랍

최예지 2021. 6. 15. 14: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슬기, 강민경, 김보라 등 셀럽들이 사랑하는 러버 플립 플랍

장마 시작 됐는데, 아직도 슈즈 장만 못 하셨나요? 그렇다면 주목! 여러분의 발을 뽀송하게 지켜드리고, 스타일 지수까지 업그레이드해 줄 플립 플랍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쿠션감 있는 러버 플립 플랍인데요! 올해 플립 플랍 트렌드는 쿠션이 두꺼운 러버 소재 제품입니다. 우포스에 이어 뉴발란스X토앤토, 핏플랍 등 여러 브랜드에서 우후죽순 비슷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죠! 편안한 착화감으로 셀럽들 역시 이 슈즈를 즐겨 신습니다. 한번 착용 샷을 볼까요?

슬기의 깔끔한 스타일링

슬기는 스트라이브 탑에 린넨 팬츠, 그리고 플립 플랍을 매치해 편안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했어요. 그녀처럼 밝은 톤의 팬츠에 플립 플랍을 매치하면 베이직하고 쿨한 여름 패션이 되지요.

강민경은 아이보리컬러로 시원하게!

강민경은 화이트톤 플립 플랍을 와이드한 데님과 매치해 쿨톤 계열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했어요. 탑으로는 베이직한 화이트 탑을 입었죠. 플립 플랍은 그녀처럼 편안한 옷차림에 휘뚜루 마뚜루 걸치기 좋아요.

주지아는 부드러운 톤온톤 패션

떠오르는 사복 강자 배우 주지아! 그녀는 브라운 컬러 니트 톱과 베이지 팬츠, 그리고 플립 플랍으로 베이지 컬러 톤온톤 패션을 연출했어요. 플립 플랍은 마냥 캐주얼하게만 스타일링 될 것 같지만 그녀처럼 부드러운 느낌도 낼 수 있죠.

김보라는 힙한 캐주얼 룩

힙한 캐주얼 룩으로 눈길을 끄는 김보라의 선택은 블랙 컬러! 블랙은 어떤 상의와도 다 잘 어울리는 아이템. 낮은 굽의 플릿플랍보다 그녀처럼 굽이 좀 있는 슈즈를 고르면 힙한 느낌을 내기에 좋아요.

금새록은 편안하고 시원한 패션

금새록은 컬러감이 청량한 실크 와이드 팬츠에 플립 플랍을 매치해서 편안하면서 시원한 룩을 연출했어요. 여름 바지에 플립 플랍은 찰떡궁합!

이동휘는 깔끔한 베이직 패션

조니뎁 뺨치는 패션으로 항상 화제인 이동휘. 그 역시 러버 플립플랍을 신었죠. 베이직한 아우터와 팬츠, 탑에 화이트 컬러 플립 플랍을 매치해 꾸안꾸 캐주얼룩을 완성했습니다.

「 뉴발란스 X 토앤토 」
토앤토와 뉴발란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일명 ‘뉴발란스 토앤토’ 제품. 토앤토는 국내 브랜드로, 운동화 쿠션에 들어가는 EVA 베이스를 원료로 하여 자체 기술력으로 플립 플랍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이번 뉴발란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토앤토 대란이 일어나기도 했죠. 토앤토의 플립 플랍은 바닥 쿠션 뿐 아니라 스트랩 부분도 통통한 것이 특징. 가격 4만 4천원.
「 우포스 」
우포스 역시 국내 브랜드입니다. 3D 몰딩 기술을 이용해서 이음새 없이 한번에 신발을 찍어내죠. 우포스는 편안한 착화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몇 해전부터 패피들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던 플립플랍계의 강자입니다. 가격 5만 5천원.
「 슈펜X비슬로우 」
슈펜이 비슬로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커버리 플랍 슈즈’를 만들었습니다. 토앤토와 우포스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소재인 EVA 소재를 사용해 충격을 완화했습니다. 이 슈즈의 장점은 베이지나 카키 등 내추럴한 컬러를 잘 뽑았다는 점과 1만9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죠.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