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컴백' 샘김 'The Juice' 프로모션 일정 공개
박상우 2021. 6. 15. 13:58
싱어송라이터 샘김이 새 싱글 프로모션 타임라인을 공개하며 컴백 모드로 돌입했다.
14일 소속사 안테나뮤직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샘김의 새 싱글 'The Juice'(더 주스)의 콘텐트 일정이 담긴 프로모션 타임라인을 공개했다. 15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프리 리스닝, 뮤직비디오 티저 등 'The Juice' 발표를 알리는 콘텐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12일 압박감(Pressure)을 느끼고 있는 샘김의 모습을 네 가지 에피소드로 담은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한 데 이어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트 소식이 담긴 타임라인 이미지의 공개로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The Juice'는 2019년 8월에 발표한 'WHERE’S MY MONEY'(웨얼스 마이 머니)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샘김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루비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올여름 리스너들의 더위를 날릴 전망이다.
2016년 미니앨범 'I AM SAM(아이 엠 샘)'으로 데뷔한 샘김은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로꼬, 프라이머리, 황소윤(새소년), 페노메코 등 개성 있는 실력파 뮤지션과 다양한 협업을 이어왔다. 탁월한 보컬 실력과 프로듀싱 능력으로 '천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지고 있다.
음원은 23일 공개된다.
박상우 기자 parks.sangwoo1@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제추행·음주운전´ 힘찬, 자택서 극단적 선택 시도
- ´노는언니´ 박세리, 코로나 완치 후 복귀…이영자 위협하는 먹투어
- 개리 아내, 임수정 닮은꼴 미모에 소름..”쇄골에 치이네요”
- 지드래곤, 여성과 발만 찍은 사진 공개하자 ”혹시 제니?” 근황 화제~
- ´라스´ 김동완 ”신화, 친형제 같은 사이…화해 요정은 앤디”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