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현, JTBC '알고있지만' 출연..한소희와 송강 사이 긴장감 높이는 윤지 역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1. 6. 15. 13: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지현이 '알고있지만'에 캐스팅됐다.

극중 유지현은 재언과 같은 과 동기인 윤지 역을 맡았다.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외모와 안정감 있는 목소리, 그리고 빼어난 연기력이 빛나는 유지현은 맡은 역마다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히 쌓아왔다.

이번 '알고있지만'을 통해 자신의 감정 표현에 당당한 윤지 역을 맡게 된 유지현은 그동안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배우 유지현이 ‘알고있지만’에 캐스팅됐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의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다. 지나치게 달콤하고 아찔하게 섹시한, 나쁜 줄 알면서도 빠지고 싶은 청춘들의 발칙한 현실 연애가 짜릿한 설렘과 색다른 공감을 선물한다.

극중 유지현은 재언과 같은 과 동기인 윤지 역을 맡았다. 조소과 학생으로 재언의 재능을 한눈에 알아본 윤지는 재언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며 재언과 나비 사이에서 긴장감을 높이는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외모와 안정감 있는 목소리, 그리고 빼어난 연기력이 빛나는 유지현은 맡은 역마다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히 쌓아왔다. 이번 ‘알고있지만’을 통해 자신의 감정 표현에 당당한 윤지 역을 맡게 된 유지현은 그동안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은 10부작으로 주 1회 편성을 확정 지었다. 오는 6월 19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