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 욕실가전 모델 발탁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가 손나은은 자사의 욕실가전 군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손나은의 오아 모델 발탁은 건강하고 매력적인 이미지를 통해 오아 음파전동칫솔의 기술력을 더욱 쉽고 매력적으로 전달하는 데에 주력할 계획"이라며 "올 6월부터 오아의 모델 손나은과 손보다 나은 양치기술, 오아의 음파전동칫솔을 만나볼 수 있도록 주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가 손나은은 자사의 욕실가전 군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손나은은 음악, 예능, 드라마, 영화 등 전방위적 연예계 활동을 하며 다양한 매력을 통해 2030의 트렌드세터로서 손꼽히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손나은의 오아 모델 발탁은 건강하고 매력적인 이미지를 통해 오아 음파전동칫솔의 기술력을 더욱 쉽고 매력적으로 전달하는 데에 주력할 계획”이라며 “올 6월부터 오아의 모델 손나은과 손보다 나은 양치기술, 오아의 음파전동칫솔을 만나볼 수 있도록 주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아는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로 시장의 트렌드를 이끄는 기업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번 손나은이 모델로 발탁된 오아 음파전동칫솔은 분당 최대 50,000회의 강력한 음파전동과 5개 모션, 3단계 강도 조절을 통해 다양한 사용자가 고려된 전동 칫솔이다.
이 제품은 누적판매 1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비, 백신 접종 인증샷은 못 참지
- 최지우 남편 얼굴 최초 공개…"충격적 제보+증거"
- 최희, 모유 수유 급해 원피스 훌러덩…"내 모습 낯설어"
- '강제추행 혐의' B.A.P 힘찬, 글 남기고 극단적 시도
- 박지윤, 남혐 논란→SNS 비공개 "허버허버 먹은"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