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구역의 미친 X' 정우, '♥오연서'와 달콤 키스..커플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구역의 미친 X' 정우와 오연서가 공식적인 애인 사이로 거듭날 조짐이 보인다.
14일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 10화에서는 서로에게 든든한 '내 편'이 된 노휘오(정우 분)과 이민경(오연서)이 그간 이끌리던 마음이 사랑이었다는 것을 달콤한 키스로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바로 노휘오가 동료 형사들과 이민경을 만나는 현장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이 구역의 미친 X' 정우와 오연서가 공식적인 애인 사이로 거듭날 조짐이 보인다.
14일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 10화에서는 서로에게 든든한 '내 편'이 된 노휘오(정우 분)과 이민경(오연서)이 그간 이끌리던 마음이 사랑이었다는 것을 달콤한 키스로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동네를 흉흉하게 했던 이민경의 상간녀 루머는 부녀회 3인방의 도움으로 일단락됐다. 이에 부녀회에 가입하고 환영회에서 만취한 이민경은 집에 돌아와서도 연신 호루라기를 불어댔고 노휘오는 "아무 때나 불지 말라"고 핀잔을 줬다. 하지만 이민경은 "위급하게 보고 싶다"며 돌직구 고백을 날려 심쿵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노휘오는 지체하지 않고 이민경의 집으로 향했고, 술 때문에 잠을 이룰 수 없는 그녀 곁을 가까이서 지켰다. 그때 잠든 줄 알았던 이민경이 눈을 뜨고 두 사람 사이에는 묘한 무드가 흐르면서 진한 입맞춤을 나누게 됐다. 첫 만남부터 지독했던 두 남녀의 악연이 사랑으로 안착하며 시청자들에게도 짜릿한 설렘을 안겨줬다.
이튿날 이민경을 위해 아침을 준비하는 노휘오와 일어나자마자 흐트러진 곳이 없는지 매무새를 정돈하는 이민경의 모습은 막 연애를 시작한 연인들처럼 풋풋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예기치 않게 방문한 부녀회 3인방에 허둥지둥하는 두 사람의 허술한 면모가 사랑스러움을 더하면서 이를 다 알면서 짐짓 모른체하며 웃음을 터뜨리는 부녀회 멤버들처럼 시청자들도 함께 따라 미소 짓게 만들었다.
15일 공개될 11화에서는 두 사람의 핑크빛 무드가 또 한 번 포착돼 시선을 끌어모을 예정이다. 바로 노휘오가 동료 형사들과 이민경을 만나는 현장이 공개됐다. 누가 봐도 여자 친구를 지인들에게 소개해주는 것 같은 자리의 느낌이 뿜어져 나오며 둘의 관계가 오피셜화(?) 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부드러운 미소의 노휘오와 이 만남이 쑥스러우면서도 싫지만은 않은 듯한 이민경의 표정은 두 사람의 설레면서도 풋풋한 로맨스를 예상케 한다.
그런가 하면 지난 10화 방송 말미 말미 뜨거운 스킨십으로 서로에게 더욱 친밀해진 채 알콩달콩 철거 지역을 순찰하던 노휘오와 이민경에게 심상치 않은 일이 예고돼 긴박감을 높이고 있다. 한 건물에서 새어 나오는 불빛을 보고 이상하다며 탐색에 들어간 이민경 앞에 얼굴 전체를 가린 마스크를 쓴 남자가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인적이 없는 건물에서 도대체 남자는 무슨 일을 하고 있었는지 또 이민경은 무사할 수 있을지 바깥에서 기다리던 노휘오는 이 위험을 알고 도와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구역의 미친 X'는 15일 오후 7시에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TV 오리지널 '이 구역의 미친 X' 캡처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비, 백신 접종 인증샷은 못 참지
- 최지우 남편 얼굴 최초 공개…"충격적 제보+증거"
- 최희, 모유 수유 급해 원피스 훌러덩…"내 모습 낯설어"
- '강제추행 혐의' B.A.P 힘찬, 글 남기고 극단적 시도
- 박지윤, 남혐 논란→SNS 비공개 "허버허버 먹은"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