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시즌2로 돌아온다..유희열 "심장 뛰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밴드2'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참가자들과 함께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지난 14일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2'의 각종 SNS 계정에 대망의 1회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1회 예고편만으로 음악 천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새롭게 단장한 '슈퍼밴드2' 메인 포스터가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었다.
올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슈퍼밴드2'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슈퍼밴드2'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참가자들과 함께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지난 14일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2'의 각종 SNS 계정에 대망의 1회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지난 시즌에 이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파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할 것을 예고,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프로듀서들의 반응 또한 심상치 않다. 오직 '슈퍼밴드2'에서만 볼 수 있는 참가자들의 레전드급 무대에 "완벽하다", "드디어 나왔다", "어디에 있다가 이제 나왔냐" 등 프로듀서진의 극찬과 박수갈채가 쏟아져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증폭됐다.
특히 이상순은 기타 연주만으로 극강의 강렬함을 보여준 참가자에 "지금 저보다 훨씬 잘 친다"며 감탄했고, 유희열은 "심장이 뛴다"며 상기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1회 예고편만으로 음악 천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새롭게 단장한 '슈퍼밴드2' 메인 포스터가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었다. '슈퍼밴드'가 홀로 음악을 하던 뮤지션들이 음악적 동지를 찾아 세상에 없던 음악을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인 만큼, '음악은 우리로 다시 태어난다'는 슬로건을 포스터 속에 담아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또 음악으로 하나 되어 '우리'가 된 참가자들이 무대를 향해 걸어가는 실루엣을 더하며 비장함을 극대화했다. 올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슈퍼밴드2'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윤종신, 윤상, 유희열, 이상순, 씨엘까지 초호화 프로듀서진을 자랑하는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 JTBC '슈퍼밴드2'는 오는 21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JTBC '슈퍼밴드2'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비, 백신 접종 인증샷은 못 참지
- 최지우 남편 얼굴 최초 공개…"충격적 제보+증거"
- 최희, 모유 수유 급해 원피스 훌러덩…"내 모습 낯설어"
- '강제추행 혐의' B.A.P 힘찬, 글 남기고 극단적 시도
- 박지윤, 남혐 논란→SNS 비공개 "허버허버 먹은"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