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707·SSU 치열한 접전..박준우 '동공 지진' [포인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철부대'의 전략분석팀을 얼어붙게 할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다.
1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SKY채널,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13회에서는 4강 토너먼트 2라운드인 '최전방 보급작전'의 승리 부대가 확정되며, 1라운드에서 승리한 UDT(해군특수전전단)와 결승에서 맞붙게 될 부대가 결정된다.
한편, SKY채널과 채널A가 공동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13회는 1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강철부대’의 전략분석팀을 얼어붙게 할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다.
1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SKY채널,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13회에서는 4강 토너먼트 2라운드인 ‘최전방 보급작전’의 승리 부대가 확정되며, 1라운드에서 승리한 UDT(해군특수전전단)와 결승에서 맞붙게 될 부대가 결정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707(제707특수임무단)과 SSU(해난구조전대)가 결승 진출을 건 치열한 접전을 이어가는 가운데, 다단계로 진행되는 미션 규모를 통해 안방극장에 압도적인 스펙터클을 선사할 예정이다. 왕복 4km의 아득한 격전지는 물론, 1,000kg 무게의 사낭(모래주머니)을 실은 군용 트럭을 맨몸으로 이동시켜야 하는 복합적인 전투능력이 요구되는 상황이다.
끝날 듯 끝나지 않는 미션의 향연에 김희철이 승리를 위한 전략 구상에 나선다. 그는 도전자별 특화된 능력을 빠삭하게 꿰뚫는 것은 물론, 미션 후반부 승세를 붙잡을 수 있는 포인트를 짚어낸다. 방송 초반부 6부대의 마크조차 구분하지 못하던 김희철이 ‘군잘알’의 면모로 발전, 전략분석팀의 시선을 집중시킨다고 해 그의 분석력은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박빙의 대결이 한창이던 때, 역대급 미션 스케일에 걸맞게 믿기 힘든 사태가 발생한다. 이에 전략분석팀이 일동 기립하며 “왜?!”라는 말만 되풀이하는가 하면 특별 MC로 합류한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 박준우(박군)가 할 말을 잃은 채 동공 지진을 일으키게 된다. 이도 잠시, 상황을 파악한 이들이 초조함과 안타까움이 서려 있는 탄성을 터트려 스튜디오가 아수라장이 된다고 해 과연 어떤 돌발 상황이 벌어진 것일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SKY채널과 채널A가 공동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13회는 1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SKY채널, 채널A '강철부대'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비, 백신 접종 인증샷은 못 참지
- 최지우 남편 얼굴 최초 공개…"충격적 제보+증거"
- 박지윤, 남혐 논란→SNS 비공개 "허버허버 먹은"
- '강제추행 혐의' B.A.P 힘찬, 글 남기고 극단적 시도
- 강호동 아들, 뉴스 출연해 네티즌 폭발적 반응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