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부산 웅리버', 임영웅 생일 기념 부산 서면에서 생일 광고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웅시대 부산 웅리버'에서 임영웅 생일(6월 16일)을 맞이해 부산 서면에 세로형 '팬앤스타'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임영웅은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랭킹 25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팬앤스타'에서 진행된 6월 2주차 트로트 남자 인기 랭킹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웅시대 부산 웅리버’에서 임영웅 생일(6월 16일)을 맞이해 부산 서면에 세로형 ‘팬앤스타’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8곳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6월 14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 광고는 매일 아침 6시부터 밤 12시까지 광고 예정이다.
그들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말에 기부를 하기 때문에 올해 생일에는 간단하게 평소 ‘팬앤스타’ 덕질을 하며 모아둔 별을 이용해 광고를 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영웅시대 부산 웅리버’ 측은 “부산 웅리버를 주축으로 해서 다른 영웅시대분들도 많이 동참했다”라면서 “앞으로도 꾸준하게 임영웅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은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랭킹 25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팬앤스타’에서 진행된 6월 2주차 트로트 남자 인기 랭킹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그는 18,114,460표를 획득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임영웅의 트로트 남자 랭킹 연속 1위 기록은 25주로 늘어났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팬클럽-뉴에라 프로젝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비, 백신 접종 인증샷은 못 참지
- 최지우 남편 얼굴 최초 공개…"충격적 제보+증거"
- 박지윤, 남혐 논란→SNS 비공개 "허버허버 먹은"
- 박은석, 인종차별에 무리수 논란…직접 해명
- 강호동 아들, 뉴스 출연해 네티즌 폭발적 반응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