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초거대 광어 해체 먹방쇼.."키 만한 광어를 직접 회 뜬다고?" 충격!

이지수 2021. 6. 10. 23: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352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이 '광어 해체 먹방'을 선보여 충격과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스트리밍 방송을 하면서 광어를 회 뜨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줬다. 특히 먹방에 사용된 광어는 쯔양 키의 반 이상이 될 만큼 엄청난 크기인 데다, 회를 뜨기 위한 칼을 잡은 쯔양의 모습이 다소 어설퍼보여서 우려를 자아내기도 했다.

쯔양은 "회를 뜨는 데 최소 한시간은 걸릴 것 같다. 먹방만 보길 원하시는 분들은 한시간 뒤쯤 오셔도 될 것 같다"라고 안내한 뒤, 열심히 회를 떴다. 이날 방송은 무려 1만4천여명이 동시 접속해서 시청해, 쯔양의 어마무시한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방송 중 시청자들은 "회 뜨는 방향이 거꾸로다", "아니 이걸 왜 생방송으로 하지?", "광어야, 미안하고 고맙다", "누나 손 조심하세요", "20인분 이상은 나올 것 같다", "이러다 먹방은 내일하는 것 아니냐", "입술 움직인다. 광어 살아있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돌아온 전현무, 이사 앞두고 한옥 장기 투숙 (나 혼자 산다)

“축구가 무서웠다”..박지성이 밝힌 첫 슬럼프 (대화의 희열3)

이승기, 결국 제자리로…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마약 혐의' 정일훈, 징역 2년 법정구속

이제훈 “동안 외모… 이러다 훅 갈까 걱정돼”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