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수, '해피니스' 출연 확정..한효주·박형식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형수가 드라마 '해피니스'에서 엘리트 변호사로 변신한다.
10일 소속사 프레인TPC는 박형수가 tvN 새 드라마' 해피니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해피니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계층 사회 축소판인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생존기를 그린 도시 스릴러다.
프레인TPC에 따르면 박형수는 극 중 변호사 국해성 역을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형수가 드라마 '해피니스'에서 엘리트 변호사로 변신한다.
10일 소속사 프레인TPC는 박형수가 tvN 새 드라마' 해피니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해피니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계층 사회 축소판인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생존기를 그린 도시 스릴러다. '청춘기록', '왓쳐'(WATCHER),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비밀의 숲' 등을 연출한 안길호 감독과 '왓쳐', '굿와이프'를 집필한 한상운 작가가 참여한다.
프레인TPC에 따르면 박형수는 극 중 변호사 국해성 역을 맡는다. 엘리트를 꿈꾸지만 현실은 생계형 변호사로 살아가는 인물이다.
박형수는 영화 '해치지 않아', '나쁜 녀석들: 더 무비'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멜로가 체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사랑의 불시착'에서 손예진과 남매 호흡을 맞췄다. 현재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과 이병헌 감독의 차기작 '드림'(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이슈] '신인배우 등용문' 공포물 퀴어물 등장이 반갑다
- [D:방송 뷰] OTT 향한 중견 연예인들, 과감한 도전이 연 새 활로
- [D:인디그라운드(59)] 오래도록 가슴에 남는 ‘김현창’의 문장들
- [D:현장] 위아이, 거듭된 도전으로 찾은 음악적 정체성
- [D:이슈] 역사왜곡·동북공정에 지친 방송가, 역사 소설을 대하 사극으로
- 尹-명태균 녹취 파장은…"퇴진 투쟁 발판" "한동훈에 힘 실릴 것" [정국 기상대]
- '윤 대통령 목소리'에 뒤집어진 與…내부선 "분열은 없어야"
- 도발 임박 아니랬더니 보란듯…북한, 고체연료 ICBM 고각 발사
- 수요극 또는 단막극으로…부지런히 넓히는 다양성 [D:방송 뷰]
- AGL 짐황 대표 “구글과 제휴, 해외 골프장 예약 간편하게”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