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다시 여름시장 등판 '인질' 夏개봉 확정[공식]
'믿보황'의 저력이 이번 여름에도 통할까.
영화 '인질(필감성)'이 여름 개봉을 확정하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다.
지난해 여름 435만 관객을 동원했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비롯해 '곡성' '검사외전' '국제시장' 등 수많은 흥행작들의 중심에서 극을 이끌며 ‘믿보황’이라는 별명을 얻은 황정민은 '인질'을 통해 자기 자신을 연기하며,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예정이다.
또한 이로써 황정민은 지난해 8월 개봉해 2020년 최고 흥행작에 등극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 이어 올해 여름 시장에도 등판, 1년만에 스크린으로 컴백하며 충무로에 없어서는 안 될 배우임을 다시한번 공고히 다질 전망이다.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황정민이 인질범들의 아지트에 결박된 채 묶여있는 파격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로프와 청테이프로 결박된 채 고개를 떨구고 있는 황정민의 뒷모습만으로도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낸다.
또한 “황정민”이라는 간결한 카피는 인질이 된 황정민이라는 것을 알리면서 극강의 리얼리티를 선사하는 영화의 콘셉트과 어우러져 한층 더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황정민이 어느 날 갑자기 ‘인질’로 붙잡힌 후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기까지, 영화는 모든 장면에서 짜릿한 긴장감과 액션을 보여줌으로써 관객들에게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하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의 진수를 보인다.
더불어 '인질'은 '베테랑' '엑시트' 등 매년 여름을 대표하는 최고의 작품을 선보여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영화사 외유내강이 '부당거래' '베테랑'에 이어 다시 한번 황정민과 만나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영화사 외유내강의 노하우와 신인 감독 필감성의 패기가 만나 ‘배우 황정민이 서울 한복판에서 인질로 잡힌 사상 초유의 사태’를 어떻게 그려내었을지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기대치를 높인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슈IS] ”남자친구, 호스트바 출신? NO, 마약 여배우 NO” 한예슬, 의혹에 해명 방송
- ´비아이 마약 수사 무마´ 공익제보 한서희, 필로폰 투약 혐의 기소
- ´9년만의 컴백´ 빅마마, 24일 완전체 신곡 발매
- [차트IS] 트와이스, 지니·벅스 차트 1위…멜론 누적도 진입
- ´슬기로운의사생활2´ 6월17일 넷플릭스 전세계 공개[공식]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