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남편 얼굴+이름 공개..가세연 "충격적인 제보+증거 있어" [엑's 이슈]

황수연 2021. 6. 10. 0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로세로연구소가 배우 최지우의 남편의 얼굴과 개명한 이름을 공개했다.

이날 김용호는 최지우 남편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의 과거 사진과 현재 사진, 개명 후 이름, 현재 운영하는 사업체를 모두 공개했다.

이어 "남편이 이름도 다 바꿨다. 타고 다니는 BMW 차 넘버도 최지우의 명의다. 또한 (공개한) 이 회사의 대표가 최지우 남편인 건 아무도 모르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가로세로연구소가 배우 최지우의 남편의 얼굴과 개명한 이름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에서는 9일 "한예슬 무조건 NO!!!"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김용호는 9일 한예슬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통해 자신과 남자친구에 대한 의혹을 해명한 영상에 대해 "반박을 기다렸고 지켜봤다. 그런데 진정성이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 한예슬이 한국에 온 뒤 사귄 남자들의 수를 언급한 뒤, 한 사업체를 운영한 특정인을 "전 남자친구이자 한예슬의 흑역사"라며 실명을 공개했다. 

최지우 남편에 대한 폭로도 이어갔다. 앞서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한예슬에게 처음 남자친구를 소개한 지인은 누구일까요?'라며 사진 속 고소영, 최지우, 한가인, 차예련에게 "사생활 폭로가 싫으면 SNS를 3일간 닫아라"라고 요구한 바 있다.

이날 김용호는 최지우 남편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의 과거 사진과 현재 사진, 개명 후 이름, 현재 운영하는 사업체를 모두 공개했다. 그는 과거 사진를 보며 "포스를 봐라. 진짜 멋있지 않냐"고 말한 뒤, "한예슬이 언니 최지우를 벤치마킹해야 하는 게 남편에게 사업도 차려주고 모든 걸 다 해줬다"고 말했다. 

과거 언론에서 공개된 '(최지우와 남편이) 사업체를 동반 운영하고 있다'는 보도에는 "IT 사업을 차려준 것"이라고 정정했다. 이어 "남편이 이름도 다 바꿨다. 타고 다니는 BMW 차 넘버도 최지우의 명의다. 또한 (공개한) 이 회사의 대표가 최지우 남편인 건 아무도 모르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최지우는 2018년 3월 1년여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 2년 뒤인 2020년 5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결혼 당시 베일에 싸인 최지우의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쇄도했고, 이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최지우의 남편은 9살 연하의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어플리케이션 회사의 대표다. 그동안 남편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았던 것은 사업이나 다른 일들에 괜한 선입견을 주어 서로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며 "최지우 씨와 남편분은 현재 가정과 일에 모두에 충실하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다. 배우자와 가족들을 배려한 최지우 씨의 깊은 뜻을 다시 한 번 헤아려주시어 더 이상의 근거 없는 추측은 자제해주시길 정중하게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소속사 제공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