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에 외계인의 침공이 시작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섬을 침공한 외계인을 상대해야 하는 챕터 2 시즌 7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챕터 2 시즌 7에서는 포트나이트 섬을 침공한 외계인과 이에 맞서는 닥터 슬론 & IO 세력의 최신 기술로 만들어진 무기 및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섬을 침공한 외계인을 상대해야 하는 챕터 2 시즌 7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챕터 2 시즌 7에서는 포트나이트 섬을 침공한 외계인과 이에 맞서는 닥터 슬론 & IO 세력의 최신 기술로 만들어진 무기 및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재료 아이템인 너트와 볼트도 등장한다. 게이머는 직접 무기를 만들어 게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먼저, 외계인이 타고 온 비행접시(UFO)가 등장했다. UFO에 잡힌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섬의 다른 장소로 옮겨지게 된다. UFO를 공격해 빼앗아 타면 납치 광선과 에너지 캐논으로 공격할 수 있으며, 다른 팀원과 함께 승선할 수 있다.
외계인의 카이메라 광선총은 재충전 시간 외에는 계속해서 광선을 발사할 수 있다. 플레이어에게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지만, 구조물에는 큰 대미지를 입히지는 못한다.
IO 세력의 신규 아이템도 이용할 수 있다. 파동소총은 조준 시나 비조준 시 모두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닥터 슬론을 해치우면 특별 개조해 더욱 강력해진 파동소총을 획득할 수 있다.
범위 내의 모든 적과 상자를 표시해주는 정찰용 스캐너도 이용할 수 있다. 광선 수는 제한되어 있지만, 정찰용 스캐너가 광선을 자동으로 재생한다. 표면을 뚫고 발사할 수 있는 저격소총인 레일건은 UFO에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지만, 조준선이 보이기 때문에 조심히 사용해야 한다.
챕터 2 시즌 6에서 야생 동물을 사냥해 얻은 재료로 무기를 제작할 수 있었던 것처럼, 이번 시즌에서는 너트와 볼트를 입수해 무기를 만들 수 있다. 너트와 볼트를 돌격소총과 조합하면 점사 돌격소총을 얻을 수 있으며, 기관단총과 조합하면 속사 기관단총, 산탄총과 조합하면 레버 액션 산탄총을 만들 수 있다. 이 무기들은 전리품으로 발견할 수 없고 제작으로만 획득 가능하다.
한편, 챕터 2 시즌 7의 새로운 배틀패스도 출시됐다. 기존 배틀패스는 일정 시즌 레벨이 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던 것과 달리 이번 시즌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업그레이드 배틀스타를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순서대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배틀스타는 레벨이 오를 때마다 5개가 추가된다.
시즌 레벨을 올려 보상을 모으면 더 많은 배틀패스 페이지가 잠금 해제되며, 해당 페이지의 다른 모든 보상을 획득하면 외계인을 믿는 펑크록 가수 써니, 기계 예술가 구기몽 등의 특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100 레벨에 도달하면 릭 앤 모티의 은하계 여행자 릭 산체스가 제공되며, 배틀패스 보상 100가지를 모두 받은 후에는 추가 페이지에서 배틀스타를 사용해 닥터 슬론 등 여러 캐릭터의 세련된 신규 의상 스타일 보너스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배틀패스를 구매하면 나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외계인 카이메라를 즉시 획득할 수 있다. 섬을 탐험하거나 우주에서 온 상자의 수수께끼를 풀어 얻을 수 있는 아티팩트를 모아 두상, 눈과 피부 색상, 무늬, 갑옷 색상 등 카이메라의 추가 스타일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80만 가지 이상의 조합을 만들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픽게임즈 스토어, '프로스트펑크' 무료 배포 시작
- '포트나이트', 6월의 크루에 '메카 포옹팀 마스터' 선정
- 에픽게임즈 스토어, '어몽 어스' 무료 제공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