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헤픈 우연' 식지 않는 음원 파워..올 여름 여풍 잇는다
가수 헤이즈(Heize)의 '헤픈 우연'이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헤이즈가 지난달 발매한 7번째 EP 'HAPPEN'의 타이틀곡 '헤픈 우연'은 9일 현재도 멜론, 지니, 벅스의 실시간 음원 차트와 누적 집계 차트인 멜론 24Hits, FLO에서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최신자 6월 1주(5월 31일~6월 6일) 멜론 주간 차트에서 '헤픈 우연'은 한 계단 상승한 3위를 기록해 월간 및 연간 순위도 기대하게 만들었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청량한 신곡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헤이즈의 감성은 변함없는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발매 후 20일이 지난 시점에도 꾸준히 상승세가 이어져 눈길을 끈다.
'헤픈 우연' 외에도 '처음처럼(Feat. 개리)'이 치열한 멜론 24Hits에서 계속 한 자리를 지키고 있고, 다른 수록곡인 '감기(Feat. 창모)'와 '미안해 널 사랑해(Feat. 김필)' 역시 실시간 음원 차트를 순항 중이다. 지난 2017년 6월 발매된 헤이즈의 대표 히트곡 '비도 오고 그래서' 또한 올해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역주행을 기록 중이다.
이러한 헤이즈의 음원 파워에 '헤픈 우연' 커버 콘테스트가 탄력을 붙일 전망이다. 지난 7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유튜브와 SNS 상에서 진행되고 있는 '헤픈 우연' 커버 콘테스트는 공지 직후 초반부터 많은 누리꾼들의 높은 참여도를 이끌어 냈다. 콘테스트 1등 당첨자에게는 헤이즈와의 컬래버레이션 영상 촬영 기회가 주어져 더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헤이즈는 '헤픈 우연' 커버 콘테스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리스너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지난 7일 딩고 프리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킬링벌스(Killing Verse)' 영상은 '헤픈 우연'과 '비도 오고 그래서'를 비롯해 '돌아오지마', '널 너무 모르고', 'Jenga (젠가)', '저 별', 'And July(앤드 줄라이)' 등 헤이즈의 명곡을 라이브로 한번에 들을 수 있어 좋은 반응 속 유튜브 내 인기 동영상에 올랐다.
'HAPPEN'은 헤이즈가 지난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선보인 앨범으로, 헤이즈가 연주곡을 제외한 1~7번 트랙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자신만의 짙은 감성을 담아냈다. 또 한번 리스너들을 매료시킨 헤이즈의 음악 색깔이 올 여름 가요계에 강력하게 불어온 여풍을 타고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속시원히 밝혔다… 호스트바·버닝썬·제니·LA(종합)
- ´비아이 마약 수사 무마´ 공익제보 한서희, 필로폰 투약 혐의 기소
- 박지성 ”2002 월드컵 후 백지수표 계약 제안까지” (대화의 희열3)
- “원치않는 임신도 축복” 논란 강승화 아나운서, 생방송서 공식 사과
- ´슬기로운의사생활2´ 6월17일 넷플릭스 전세계 공개[공식]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