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日 오리콘 차트 1위 달성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글로벌 인기가 뜨겁다.
8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는 6만 1천장의 판매량으로 일본 발매 첫 날인 7일 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세계의 습격으로 얼어 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혼돈의 장: FREEZE'는 다섯 멤버 모두가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로 동시대를 사는 10대들의 공감을 얻으며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일본뿐만 아니라 '혼돈의 장: FREEZE'는 8일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월드 앨범' 차트에서 4위를, 스포티파이 '톱 10 글로벌 앨범 데뷔' 차트와 '톱 10 USA 앨범 데뷔' 차트에서 각각 3위를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 역시 전 세계 31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일본 라인뮤직 일간 차트에서는 6일간 정상 자리를 지키며 일본 내에서 나날이 상승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8일 SBS MTV '더 쇼(THE SHOW)'에서 컴백과 동시에 첫 1위 트로피까지 들어 올리며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치않는 임신도 축복” 논란 강승화 아나운서, 생방송서 공식 사과
- ´타투 합법화´ 추진에 굳이 BTS 언급한 류호정에 비난
- ´싱어게인´ 시즌2 확정, 참가자 모집 시작 [공식]
- 에픽하이 미쓰라 아빠됐다…8일 득남 ”산모·아이 건강”[공식]
- ´17일 컴백´ 브레이브걸스, ´서머퀸´ 2차 콘셉트 포토 공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