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HOYA), 디지털 싱글 '1AM'(아이엠) 트랙리스트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1. 6. 8.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야(HOYA)의 디지털 싱글 '1AM'(아이엠) 속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오는 9일 약 3년 만에 가요계 컴백을 앞둔 호야(HOYA)는 자신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세 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신보 '1AM'(아이엠)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진짜 '나'의 이야기를 들려줄 호야의 '1AM'(아이엠)에는 총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먼저 첫 번째 트랙 'Someday'는 중후한 기타와 스트링 사운드, 그리고 팝 피아노를 조화시킨 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호야(HOYA)의 디지털 싱글 ‘1AM’(아이엠) 속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오는 9일 약 3년 만에 가요계 컴백을 앞둔 호야(HOYA)는 자신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세 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신보 ‘1AM’(아이엠)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진짜 ‘나’의 이야기를 들려줄 호야의 ‘1AM’(아이엠)에는 총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먼저 첫 번째 트랙 ‘Someday’는 중후한 기타와 스트링 사운드, 그리고 팝 피아노를 조화시킨 곡이다. 오랜 시간 자신의 곁을 지켜준 팬들을 향한 메시지가 담겨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어서 ‘Stay with me’는 서로를 사랑하지만 떠나야 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호야만의 짙은 감성으로 풀어냈다.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의 선율로 만들어낸 해당 곡을 통해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그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끝으로 마지막 트랙인 ‘I don’t give a’는 악기들의 굵직한 선율과 호야의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진 R&B 댄스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그루브는 그의 음악 색깔을 뚜렷하게 나타내기에 충분하다.

이처럼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꾸며진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또한 발매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세 개의 곡들 중, 어느 것이 ‘1AM’(아이엠)의 타이틀곡이 될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새 디지털 싱글 ‘1AM’(아이엠)으로 돌아오는 호야(HOYA)의 신보는 오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