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것 그대로의 협곡 예능 'SNL' "1년 만에 부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 이하 'LCK')가 2021 LCK 서머 스플릿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LCK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SNL(Sunday Night LCK)'이 1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
해당 프로그램은 윤수빈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LCK 시청자의 눈높이를 높여줄 '꼬꼬갓' 고수진 해설 위원이 호흡을 맞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 이하 'LCK')가 2021 LCK 서머 스플릿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LCK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SNL(Sunday Night LCK)'이 1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 'LCK 협곡 예능의 끝판왕'이라고 불린 SNL은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는 성승헌 캐스터의 주도 하에 김동준 해설 위원이 참여하게 된다.
SNL은 한 주 동안 진행된 경기가 모두 끝난 뒤인 일요일 밤에 편성되며 실시간으로 팬들을 만난다. 매주 LCK 소속 선수를 초대해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과 이미지를 이끌어내고 시청자들이 가진 궁금증에 대해 실시간으로 묻고 답할 예정이다.
1부인 '선수 근황 토크'는 출연 선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으로 꾸려지며 2부인 'LCK 랭킹 토크'에서는 기상천외한 설문 조사의 랭킹을 맞추는 과정에 선수들의 속 깊은 이야기까지 들어볼 수 있다.
LCK의 명경기와 명장면을 전문가의 시선으로 분석하는 '위클리 코멘터리'도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윤수빈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LCK 시청자의 눈높이를 높여줄 '꼬꼬갓' 고수진 해설 위원이 호흡을 맞춘다.
'위클리 코멘터리 시즌 2'의 첫 방송은 오는 6월 9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 등장한 명장면들에 대해 분석할 예정이다. '위클리 코멘터리 시즌 2'는 6월 16일부터 매주 수요일 1경기와 2경기 사이에 편성될 예정이며 매주 1명씩 외부 게스트를 초청해 더욱 깊이 있는 분석을 전달할 계획이다.
'위클리 뉴스피드'도 팬들을 찾아간다. 지난 스프링에서 첫선을 보이면서 최신 LCK 소식들을 알아보기 쉽게 전해줬다는 평가를 받았던 '위클리 뉴스피드'는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보여준 이정현 아나운서가 MC를 맡았으며 한 주 동안 LCK에서 일어났던 일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위클리 뉴스피드'는 6월 13일부터 매주 일요일 SNL LCK가 송출되기 전에 방영된다.
한 주 동안 LCK에서 일어난 명장면을 색다른 상상력과 다채로운 각도로 다시 보는 콘텐츠인 '위클리 매드 무비'도 팬들에게 선보인다. 환상적인 스킬 콤보는 물론, 선수들의 정상급 피지컬 능력까지 확인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이다.
2021 LCK 서머 스플릿의 출연진도 확정됐다. 전용준, 성승헌 캐스터와 김동준, '클라우드템플러' 이현우, '강퀴' 강승현 해설 위원이 나서며 지도자로 복귀한 '노페' 정노철 해설 위원의 자리를 '고릴라' 강범현 해설 위원이 채운다. 분석 데스크는 이정현, 윤수빈 아나운서와 '빛돌' 하광석, '쿠로' 이서행, 강범현 해설 위원이 맡는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와일드리프트', 역대 최다 콘텐츠 포함한 2.3 업데이트 진행
- 6월 9일 개막하는 2021 LCK 서머, '관객 입장 허용'
- LCK, ‘유망주 최저 연봉 지원 프로그램’으로 30명 지원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
- "기부 전달해 줬잖아~" 넥슨, ‘도토리하우스’ 메이플 기부금 3억 원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