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종근♥김미숙, 은퇴 문제부터 주식까지 '갈등 폭발' (동치미)[전일야화]

이서은 2021. 6. 6. 06: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치미'에 출연한 왕종근♥김미숙 부부가 은퇴 후 일하는 문제, 주식 문제 등 여러 방면에서 갈등을 보였다.

5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동치미'(이하 '동치미')에는 왕종근♥김미숙 부부가 출연해 부부 사이의 고민을 알렸다.

은퇴 후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왕종근과 집에만 있어 우울해 보이는 남편이 못마땅한 김미숙은 다정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사사건건 부딪혔다.

바로 남편 왕종근이 주식을 하고 있었던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동치미'에 출연한 왕종근♥김미숙 부부가 은퇴 후 일하는 문제, 주식 문제 등 여러 방면에서 갈등을 보였다. 

5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동치미'(이하 '동치미')에는 왕종근♥김미숙 부부가 출연해 부부 사이의 고민을 알렸다.

은퇴 후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왕종근과 집에만 있어 우울해 보이는 남편이 못마땅한 김미숙은 다정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사사건건 부딪혔다. "남편이 활발했었는데 우울해진 게 안타깝다"고 밝힌 김미숙은 "밖에 나가서 일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왕종근은 "요즘 좀 힘들다. 재촉 좀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팽팽한 대립을 이어갔다. 

갈등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바로 남편 왕종근이 주식을 하고 있었던 것. "당신은 주식을 못 하는데 왜 하느냐"고 채근한 김미숙은 남편에게 전송된 증권사 봉투를 보고 가족회의를 열었다. 남편의 주식 수익률이 '-50%'였던 것. 김미숙은 "퇴직금도 주식으로 다 날렸으면서 왜 하느냐"고 압박했다. 이에 왕종근은 "주식을 맨 처음에 하라고 한 건 당신이었다"고 반박하기도. 그러나 이내 아내 김미숙도 주식을 하고 있는 반전이 밝혀져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 날은 왕종근 아들의 격려 어린 말이 감동을 주기도 했다. 그는 "아버지가 몇달 전 MC 제의를 받으시고 엄청 기뻐하셨는데 결국 불발됐다. 그런데 그 일을 아빠 탓으로 돌리시는 게 너무 마음 아팠다. 아빠가 자책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날 패널들은 은퇴 후 집에서 쉬고 싶다는 남편에 대한 토론과 일확천금을 노리는 남편에 대한 토론을 이어갔다. 남편 김경록의 정계 은퇴를 위해 나왔다는 황혜영은 잠시 은퇴 후 잔소리가 심해진 남편과 싸우고 집을 나간적이 있다는 일화와 노후로 마련한 제주도 풀빌라를 공개하기도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속풀이쇼- 동치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