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레전드' 심수봉, '불후의명곡' 10주년 특집 출연

박상우 2021. 6. 4. 15: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수봉'

'불후의 명곡'이 10주년 특집에 칼을 갈았다.

5일 심수봉이 KBS2 예능 '불후의 명곡'의10주년 특집에 출연한다. 심수봉은 '불후의 명곡' 첫 번째 게스르토 출연했던 가수로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방송은 2주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가요계의 진정한 레전드인 심수봉은 지난 2011년 6월 '불후의 명곡' 첫 방송과 함께한 1대 전설로 불후의 명곡의 시작점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2013년 시청자가 뽑은 다시 보고 싶은 전설로 재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약 8년 만에 불후의 명곡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출연한 심수봉은 등장부터 큰 박수를 이끌어냈다.

이날 심수봉은 수많은 히트곡 중 애절한 사랑을 장미에 빗대어 표현한 명곡 '장미빛 우리 사랑'과 실향민의 아픔을 노래한 '울어라'를 불러 감동을 선사, 자리에 함께한 후배 가수들이 존경심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심수봉은 1978년 대학가요제에서 '그때 그사람'으로 데뷔해 '사랑밖엔 난 몰라', '비나리'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가요계를 사로잡은 1세대 원조 싱어송라이터이다.

'불후의 명곡' 심수봉 특집은 5일과 12일, 2주에 걸쳐 방영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