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Magic' 美 라디오 진출..글로벌 돌풍 예고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 발매와 동시에 미국 라디오 차트에 입성하며 글로벌 돌풍을 예고했다.
미국 라디오 방송 횟수 분석차트인 미디어베이스(Mediabase)가 지난 1일 발표한 '톱 40' 애드 보드(ADD BOARD)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첫 영어곡 'Magic'이 공동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 발매와 동시에 미국 라디오 차트에 입성하며 글로벌 돌풍을 예고했다.
미국 라디오 방송 횟수 분석차트인 미디어베이스(Mediabase)가 지난 1일 발표한 ‘톱 40’ 애드 보드(ADD BOARD)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첫 영어곡 ‘Magic’이 공동 1위에 올랐다.
‘톱 40’ 애드 보드는 미국 내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재생하기 위해 음악을 등록한 라디오국의 수를 취합한 것으로, ‘Magic’은 총 180개 라디오국 중 36개에 등록됐다. 이는 미국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Olivia Rodrigo)의 ‘good 4 u’와 동일한 수치다.
특히, K-팝 아티스트의 음원이 발매와 동시에 애드 보드의 정상을 차지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글로벌 활약을 기대케 한다.
‘혼돈의 장: FREEZE’에 수록된 ‘Magic’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전 세계 팬들에게 마법같은 무대를 선물하기 위해 발표한 첫 영어곡이다. 경쾌하고 트렌디한 디스코 팝 장르로, ‘얼어 있던 나를 녹여 주는 마법 같은 너’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한 번만 들어도 잊히지 않는 코러스 멜로디와 박수를 치며 따라 부를 수 있는 부분이 돋보이는, 청량한 매력의 곡이다.
한편, 지난달 31일 ‘혼돈의 장: FREEZE’로 컴백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1일 오전 8시 기준으로 이 앨범은 전 세계 45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밟았다.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전 세계 31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일본 라인뮤직 톱 송 일간 차트에서 3일 연속으로 정상에 오르는 등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빅히트 뮤직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건, 투병 중 사망…"코로나19로 가족 없이 세상 떠나"
- 최지우, 두 살 딸 옆에 무릎 꿇고 나란히 사진 공개
- '재벌 2세 이필립♥' 박현선, 으리으리한 신혼집
- 유이, 8kg 요요 왔다더니…사진 공개 '충격'
- '현빈♥' 손예진, 열애 인정 후 어떻게 지내나 보니 '헉'
- 안동시, '문화유산 훼손' KBS에 칼 빼들었다…"법적 검토 후 고발" [공식입장]
- 홍석천·정준, '제주항공 참사' 유족 울린 악플에 격분했다 "사람이라면…"
- 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엑's 이슈]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40살 차이' 손석구♥김혜자→변우석♥아이유→전지현♥강동원, 2025년 새해 밝히는 커플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