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프로포폴 벌금형, 안일한 판단 반성..피부과 시술 중 과다 사용"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정우가 지난달 프로포폴 관련으로 벌금형 처분을 받았다.
3일 배우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공식입장을 통해 "하정우가 프로포폴 벌금형 처분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달 28일 프로포폴 관련으로 벌금형 처분을 받은 하정우는 "그동안 검찰 수사 과정에서 모든 사실을 말씀드렸고, 그에 따른 처분을 겸허한 마음으로 받아들입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하정우가 지난달 프로포폴 관련으로 벌금형 처분을 받았다.
3일 배우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공식입장을 통해 "하정우가 프로포폴 벌금형 처분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달 28일 프로포폴 관련으로 벌금형 처분을 받은 하정우는 "그동안 검찰 수사 과정에서 모든 사실을 말씀드렸고, 그에 따른 처분을 겸허한 마음으로 받아들입니다"라고 전했다.
여드름 흉터 치료를 위해 피부과 진료를 받던 하정우는 "고통이 따르는 치료를 받는 경우에는 수면마취를 한 상태에서 치료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검찰은 2019년 1월경부터 9월경까지 사이에 위와 같은 시술 과정에서 필요 이상의 수면마취가 이루어졌다고 판단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라고 경위를 털어놨다.
이어 "과분한 사랑을 받아온 배우로서 더 엄격한 자기관리가 필요하였음에도, 실제 시술을 받았기에 잘못으로 여기지 못한 안일한 판단을 반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스스로를 단속하여 신중히 행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사과를 전했다.
다음은 하정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하정우입니다.
저는 지난달 28일 프로포폴 관련으로 벌금형 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검찰 수사 과정에서 모든 사실을 말씀드렸고, 그에 따른 처분을 겸허한 마음으로 받아들입니다.
저는 얼굴의 여드름 흉터로 인해 피부과 치료를 받아왔고, 레이저 시술과 같은 고통이 따르는 치료를 받는 경우에는 수면마취를 한 상태에서 치료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검찰은 2019년 1월경부터 9월경까지 사이에 위와 같은 시술 과정에서 필요 이상의 수면마취가 이루어졌다고 판단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과분한 사랑을 받아온 배우로서 더 엄격한 자기관리가 필요하였음에도, 실제 시술을 받았기에 잘못으로 여기지 못한 안일한 판단을 반성하고 있습니다.
그간 저에게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신 모든 분들과 제가 출연하였거나 출연 예정인 작품의 관계자 여러분, 제가 소속된 회사 직원분들과 가족들 모두에게 다시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더욱 스스로를 단속하여 신중히 행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건, 투병 중 사망…"코로나19로 가족 없이 세상 떠나"
- 한예슬, 남친 과거 의혹 반박하더니 직접 상세 공개
- '재벌 2세 이필립♥' 박현선, 으리으리 신혼집 '헉'
- 김미려♥정성윤, 결혼 8년차 갈등 폭발…눈물
- 최지우, 두 살 딸 옆에 무릎 꿇고 나란히 사진 공개
- "열심히 관리해야" 연극배우 우창수, 뒤늦게 알려진 비보…향년 51세
- 손종원, '느좋 셰프'의 반전 과거…수염에 가르마까지 '깜짝'
- 송승환, 전성기 때 韓 떠난 이유 밝혔다 "부모님 사업 실패로 돈 다 잃어…허탈한 마음에" (임하
- '66억 한강뷰' 드레스룸 공개한 아옳이, 샤넬+에르메스 꽉 채워 화제
- 유명 유튜버 납치·살인미수범 母, 도넘은 아들 감싸기…네티즌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