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 더 비기닝' 김민석, 리얼 액션 위해 사활 걸었다
박정선 2021. 6. 1. 09:27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 더 비기닝(채여준 감독)'에서 김민석이 새로운 액션 스타의 탄생을 알린다.
'샤크 : 더 비기닝'은 뜻밖의 사고로 소년 교도소에 수감된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이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을 만나 자신의 한계를 하나씩 부숴나가는 리얼 생존 액션. 배우 김민석이 리얼 생존 액션 스타일을 선보일 캐릭터 차우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다양한 작품에서 주로 재기발랄한 캐릭터를 선보여왔던 김민석은 차우솔 캐릭터로 첫 액션 연기를 펼치며, 학폭에 시달리면서 불의의 사고를 겪은 후, 자신의 한계를 깨고 상어로 거듭나는 성장을 액션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김민석은 “치열한 식단관리는 물론, 여러 액션씬의 합을 짧은 시간 안에 외우며 웹툰 속 차우솔과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했다”고 직접 언급할 만큼 그는 영화를 위해 차우솔만큼이나 사활을 건 준비를 했다. 고강도의 액션 연습과 함께 실제 촬영 현장에서는 리얼함이 살아있는 액션을 위해 긴밀한 논의 끝에 실제 타격이 오고가는 신도 담아낸 것. 김민석의 이런 철저함과 노련함에 상대 배우들과 제작진들도 감탄을 아끼지 않아 김민석이 선보일 차우솔의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샤크 : 더 비기닝'은 6월 17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개훌륭´ 강형욱 ”남양주 개물림 사망, 축적된 사건 환경개선 필요”
- [뮤직IS] 트와이스, 이번엔 ´글로벌 서머퀸´ 도전장
- [이슈IS] ´열애´ 이승기♥이다인→팬들 반대시위→견미리 불똥
-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10개월만 11억뷰…통산 3번째
- [박스오피스IS] ´분노의 질주9´, 13일 연속 1위…200만 돌파 ´기대´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