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쥬리, 건강 상 이유로 활동 중단 [전문]

그룹 로켓펀치 멤버 쥬리가 건강 문제로 휴식을 취한다.
25일 울림엔터는 "쥬리는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충분한 휴식을 가지며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다. 본인과 로켓펀치 멤버들과 신중한 논의를 거친 결과, 쥬리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치료와 건강 회복에만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쥬리는 첫 싱글 '링링(Ring Ring)' 활동에 불참한다. 치료에 전념하는 동안 로켓펀치는 5인 체제로 전환한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로켓펀치 멤버 쥬리의 건강 상태 및 활동과 관련해 팬분들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쥬리는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충분한 휴식을 가지며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후 쥬리 본인과 로켓펀치 멤버들과 신중한 논의를 거친 결과, 쥬리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치료와 건강 회복에만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쥬리는 현재 진행 중인 로켓펀치 첫 번째 싱글 '링링(Ring Ring)' 활동에는 당분간 참여하지 않습니다. 쥬리는 활동 중단 후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며, 로켓펀치는 잠시 5인 체제로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항상 로켓펀치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는 쥬리가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해 건강한 모습으로 로켓펀치 활동에 합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제 누가 어벤져스를 이끌지” 마블 ´이터널스´, 베일 벗었다…마동석 등장
- [박스오피스IS] ´분노의 질주9´, 120만 돌파…6일째 압도적 1위
- ´디아크´·´언프랩3´ 출신 유나킴, 美 정착→결혼 발표 ”새 출발” [전문]
- 양세종·안효섭·이도현… 백상 신인상 배우 셋의 공통점
- 방탄소년단, ´버터´ 첫 무대로 ´빌보드 뮤직 어워드´ 녹였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