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랩 신제품 '헤어 앰플 팩', 와디즈 펀딩 목표 액 초과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어 스칼프 케어 솔랩(Solep)이 2021년 신제품인 손상모발라인의 "살롱 드 리페어 헤어앰플 팩"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17일 최초 공개하며, 펀딩 오픈 3분만에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했다.
살롱 드 리페어 헤어 앰플 팩은 손상모발 전용케어 라인으로 잦은 염색이나 펌 등의 헤어 시술로 손상된 헤어를 부드럽고 윤기있게 케어해주는 노 워시 타입의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 스칼프 케어 솔랩(Solep)이 2021년 신제품인 손상모발라인의 “살롱 드 리페어 헤어앰플 팩”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17일 최초 공개하며, 펀딩 오픈 3분만에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했다.
오는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펀딩은 최대 40% 할인의 슈퍼 얼리버드와 최대 25%가 할인된 얼리버드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살롱 드 리페어 헤어 앰플 팩은 손상모발 전용케어 라인으로 잦은 염색이나 펌 등의 헤어 시술로 손상된 헤어를 부드럽고 윤기있게 케어해주는 노 워시 타입의 제품이다.
헤어 트리트먼트와 에센스, 영양 기능을 겸비한 3 in 1 헤어 홈케어 제품으로, 50,000ppm에 달하는 고함량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이 끊어지고 손상된 모발 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히비스커스와 로즈힙 열매 추출물이 갈라지는 모발 사이에 비타민을 깊숙이 충전해 지친 모발에 에너지를 공급하며, 16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들뜨고 푸석한 모발의 빈틈을 꽉 채워 차분한 유연감을 선사한다.
특히 향수를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플로럴 향의 ‘바르는 머리 향수’로, 알러젠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안심하고 다채로운 플라워 향을 만끽할 수 있다. 모발에 빠르게 흡수 돼 헤어 드라이어 등의 열기구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며, 손바닥에 남는 잔여감이 없어 위생적이다.
솔랩 황지영 차장은 “지난 해 4556% 초과 펀딩율을 기록한 ‘두피 수면 앰플 팩’에 이어, 이번 헤어 앰플 팩 역시 와디즈 서포터들의 성원으로 펀딩 첫날부터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하는 쾌거를 거뒀다”며, “와디즈 펀딩을 통해 얻은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신제품 출시 등으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솔랩은 지난 16년간 국내외 약 30만 고객의 전후 데이터와 전국 54개점의 웰킨 두피/탈모센터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스칼프 케어 브랜드다. 헤어 앰플 팩과 샴푸의 ‘살롱 드 리페어 라인’ 2종은 와디즈 펀딩 종료 이후, 솔랩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안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